Quantcast

‘미녀의 탄생’ 한예슬, 中 투도우 ‘한국드라마 1위’… ‘한류여신 인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미녀의 탄생’ 한예슬, 中 투도우 ‘한국드라마 1위’… ‘한류여신 인증’
 
배우 한예슬이 국내를 넘어 중화권에서도 큰 사랑을 받으며 식지 않은 인기를 과시하고 있다.
 
SBS 주말 드라마 ‘미녀의 탄생’에서 사랑스러운 캐릭터와 차원이 다른 미모로 친근하면서도 워너비적인 존재감을 발산하고 있는 그녀가 국내를 넘어 해외 팬들의 마음까지 사로잡으며 한류 여신으로의 파워를 입증한 것.
 
한예슬이 이끌고 있는 드라마 ‘미녀의 탄생’은 중국 동영상 사이트 ‘투도우(tudou)’에서 한국드라마 1위, 중국 작품을 포함한 전체 드라마에서 2위에 자리잡으며 뜨거운 반응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또한 ‘유쿠(Youku)’에서는 4억 뷰(view) 이상의 시청 조회 수를 기록, 꾸준한 상승세를 보이면서 남다른 저력을 과시하고 있다.
 
특히, 그녀는 중국 포털 사이트 ‘바이두’에서 주목 받는 여배우 검색 순위 차트 상위권에 이름을 올려 ‘배우 한예슬’에 대한 중화권 팬들의 높은 관심 역시 실감케 했는데, 그들의 사랑에 보답하듯 한예슬은 ‘소후닷컴’내 ‘키이스트’ 홈페이지를 통해 깜짝 새해 인사를 전해 중국 현지 팬들에게 기쁨을 선사했다.
 
‘미녀의 탄생’ 한예슬 / 키이스트
‘미녀의 탄생’ 한예슬 / 키이스트

이처럼 한예슬은 지난 3년의 공백이 무색하게 느껴질 정도로 국내외에서 변치 않는 사랑을 받고 있다. 오랜만에 안방극장 복귀에도 1인 2역에 버금가는 연기를 생동감 있게 그려내는가 하면, 남녀불문 시선을 사로잡는 완벽한 미모와 다채로운 매력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그리고 이로 인해 국내외 러브콜이 쇄도해 앞으로 그녀가 선보일 활발한 활동에 기대를 집중시키고 있다.
 
한편, 한예슬을 비롯해 주상욱, 왕지혜, 정겨운 등이 열연을 펼치고 있는 SBS 주말드라마 ‘미녀의 탄생’은 매주 주말 밤 10시에 방송되며, 종영까지 단 2회만을 남겨두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