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파이’ 조달환, “‘추적 60분’ 너무 좋아해”… ‘독특’ 취향 밝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스파이’ 조달환, “‘추적 60분’ 너무 좋아해”… ‘독특’ 취향 밝혀
 
‘스파이’의 조달환이 상을 받은 후 첫 작품을 맞이한 소감을 밝혔다.
 
오늘 6일 서울시 강남구 리츠칼튼 서울 호텔에서 KBS에서 2015년 처음 선보이는 새 금요 미니시리즈 ‘스파이(SPY)’(연출 박현석, 극복 한상운, 이강)의 제작발표회가 열렸다.
 
‘스파이(SPY)’ 제작발표회는 KBS 아나운서 이선영 사회로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 진행됐다. 이날 제작발표회에는 주연 배우인 제이와이제이(JYJ) 김재중, 배종옥, 유오성, 고성희, 조달환, 류헤영, 김민재, 박현석 PD가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특히 이번 드라마는 KBS 금요 미니시리즈의 첫 주자로 2부 연속 편성이라는 파격적인 조건으로 화제가 된 바 있어서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스파이’ 출연진 / KBS
‘스파이’ 출연진 / KBS

이날 조달환은 “그전부터 촬영을 하고 있었다. 그래도 각별한 것 같다. 조사해 보니 국정원 들어가려면 엘리트 과정을 밟아야 하더라”라며 “나라 사랑하는 마음 뿐만 아니라 첩보에 대한 생생한 즐거움이 있어야 하는 일이다”라고 말해 역할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이어 조달환은 “역할 한다는 자체가 너무 재밌다. 세트장 안에 들어가면 너무 즐겁다”고 말했다.
 
또한 “‘추적 60분’ ‘그것이 알고 싶다’ 이런 거 너무 좋아하는데, 그런 다큐멘터리 속에 나오는 사람이 된 것 같아서 너무 재밌고 즐겁다”고 밝혀 폭소를 유발하기도 했다.
 
한편 제이와이제이(JYJ) 김재중, 배종옥, 유오성, 고성희, 조달환이 출연하는 KBS 새 금요 미니시리즈 ‘스파이(SPY)’는 사랑하는 가족들 사이에서 속고 속여야하는 2015년 하이브리드 장르의 신개념 가족 첩보 드라마로 오는 1월 9일 금요일 오후 9시 30분 첫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