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상어’ 김남길-손예진, 서포터즈 카드 인증샷 공개 ‘환한 미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누리 기자) 드라마 '상어' 김남길-손예진이 환한 웃음의 사진을 공개했다.


7일 KBS 2TV 드라마 '상어(극본 김지우, 연출 박찬홍, 제작 에넥스텔레콤)' 측은 1,000명의 '상어' 서포터즈를 위한 '상어 서포터즈 NFC 카드'의 발송을 시작하며 주연 배우인 김남길과 손예진의 인증샷을 공개했다.

▲ 사진=손예진, 에넥스텔레콤
▲ 사진=김남길, 에넥스텔레콤


김남길과 손예진의 인증샷으로 발송 시작을 알린 '상어 서포터즈 NFC 카드'는 제작사에서 팬들을 위해 마련한 색다른 기능의 카드이다. 휴대폰에 카드를 터치하면 '상어'의 다양한 정보와 메이킹, NG장면 등 미공개 영상을 바로 볼 수 있다. 이 카드를 통해 서포터즈는 보다 빠르고 많은 드라마에 관한 콘텐츠를 제공받는다.


이날 공개된 인증샷 속에는 김남길과 손예진이 '상어 서포터즈 NFC 카드'를 들고 환한 웃음을 짓고있어 눈길을 끈다. '상어' 카페를 통해 이미 '상어' 서포터즈 가입 환영 메시지와 함께 친필 사인을 남긴 두 사람이 이번에는 '상어' 팬들을 위해 밝은 웃음으로 감사의 메시지를 대신했다.


이에 제작사 에넥스텔레콤 측은 "5월 6일부터 서포터즈 여러분께 우편을 통해 카드가 발송될 예정이다. 아쉽게 서포터즈에 가입하지 못하신 팬들을 위해서 서포터즈 카드를 통해 우선적으로 제공된 콘텐츠들을 차후 '상어' 카페에도 공개해 많은 팬들이 공유하실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상어'는 가족의 복수를 위해 사랑하는 여인에게 조차 칼끝을 겨누는 남자와 치명적 사랑 앞에 흔들리는 여자의 이야기를 다룬 드라마로 김남길, 손예진, 하석진, 이하늬 등이 캐스팅돼 관심을 받고 있다. '직장의 신' 후속으로 오는 5월 27일 첫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