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화장’ 안성기, 티저 ‘최초 공개’… 명불허전 ‘열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화장’ 안성기, 티저 ‘최초 공개’… 명불허전 ‘열연’
 
영화계 거물 임권택 감독의 102번째 영화 <화장>이 파격과 아름다움을 모두 담아낸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한다.
 
한국영화계의 거장 임권택 감독이 메가폰을 잡고, 안성기와 김규리, 김호정 등 배우들의 열연 덕분에 유수 영화제에 잇따라 초청되며 화제작으로 떠오른 영화 <화장>이 티저 포스터와 티저 예고편을 공개하며 개봉에 박차를 가한다.
 
단 한 컷의 이미지 속 표정만으로도 삶과 죽음이 교차하는 인생의 서글픔과 그 속에 놓인 한 남자의 내면을 표현하는 배우 안성기의 진면목이 영화 속에서 보여줄 명불허전 열연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화장’ 포스터 안성기 / 명필름, kth
‘화장’ 포스터 안성기 / 명필름, kth

함께 공개된 티저 예고편은 거리를 배회하는 극중 주인공 오상무의 쓸쓸한 뒷모습으로 시작되어 이어 드러나는 안성기의 처연한 표정이 알 수 없는 감정의 소용돌이에 휩쓸린 인물의 갈등을 고스란히 표현한다.
 
온 몸을 내던진 연기로 주목 받고 있는 배우 김호정은 삭발 투혼까지 벌여 죽어가는 아내로 열연하고, 김규리는 생의 한가운데 가장 빛나는 여인이자 남자의 마음을 뒤흔든 매혹적인 캐릭터로 분해 아름다운 매력을 한껏 발현한다. 
 
‘화장’ 안성기-김규리-김호정 / 명필름, kth
‘화장’ 안성기-김규리-김호정 / 명필름, kth

두 여인 사이에서 놓인 남자가 된 안성기의 깊은 내면 연기가 쉽사리 눈을 뗄 수 없게 한다.
 
현재 제71회 베니스 국제영화제, 제39회 토론토 국제영화제, 제33회 벤쿠버 국제영화제, 제19회 부산국제영화제, 제34회 하와이 국제영화제, 제25회 스톡홀름 국제영화제, 제9회 런던한국영화제, 제25회 싱가포르 국제영화제를 비롯해 브리즈번 아시아 태평양 영화제, 뉴라틴아메리카 영화제, 인도 케랄라 영화제, 2014 베니스 인 서울에 초청되어 상영을 마쳤다.
 
2015년 봄 개봉을 예정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