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UHD] ‘오늘의 연애’ 현실 공감 로맨스, ‘건축학개론-연애의 온도’ 흥행 잇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오늘의 연애’ 현실 공감 로맨스, ‘건축학개론-연애의 온도’ 흥행 잇나
 
2015년 1월 최고의 기대작으로 떠오른 영화 ‘오늘의 연애’가 ‘건축학개론’, ‘연애의 온도’ 등 리얼한 연애를 다룬 ‘현실 공감 로맨스’의 흥행 계보를 이어나갈 전망이다.
 
지난 2012년 개봉한 ‘건축학개론’은 누구나 한 명쯤은 마음 속에 품고 있을법한 아련한 첫사랑의 공감대를 자극하며 대한민국을 ‘첫사랑 열풍’에 몰아넣었다. 이어 2013년 개봉한 ‘연애의 온도’는 일상에서 벌어지는 연애와 이별의 과정을 자연스러운 에피소드로 그려내며, 남녀 주인공의 마음을 인터뷰 형식으로 솔직하게 담아내 마치 내 이야기 혹은 내 주변에서 벌어질 법한 이야기로 관객의 공감대를 자극한다.
 
‘연애의 온도-건축학개론’ 포스터 / CJ엔터테인먼트
‘연애의 온도-건축학개론’ 포스터 / CJ엔터테인먼트

2015년 1월 15일 개봉하는 ‘오늘의 연애’는 썸과 연애 사이에서 방황하는 오늘날 썸남썸녀의 모습을 리얼하게 그린 현실 공감 로맨스 영화로 현실 속에 존재하는 하지만 허를 찌르는 스토리로 관객의 공감대를 자극할 예정이다.
 
연출을 맡은 박진표 감독은 최근 연애 트렌드인 ‘썸’으로 대변되는 요즘 남녀들의 모습을 리얼하게 그리기 위해 3개월 동안 100여명의 젊은 남녀들과 인터뷰를 진행. 18년째 진전도 없고 정리도 어려운 미묘한 사이를 이어나가는 ‘준수’와 ‘현우’ 캐릭터를 탄생시켰다. 
 
‘오늘의 연애’ 포스터 이승기-문채원 / CJ엔터테인먼트
‘오늘의 연애’ 포스터 이승기-문채원 / CJ엔터테인먼트

“요즘 남녀들의 가벼운 만남을 상징하는 ‘썸’에 종지부를 찍고, 좀 더 깊이 있는 사랑에 다가가는 이야기를 하고 싶었다. 이 작품을 통해 관객들이 한번쯤 진짜 사랑에 대해 생각해보는 시간을 가졌으면 하는 바람이다”라는 박진표 감독의 말처럼 오롯이 현실 연애를 담아내는 것은 물론 오늘날의 가벼운 만남과 사랑에 대한 경각심을 불러일으키는 ‘오늘의 연애’.
 
대한민국 남녀라면 누구나 공감할 현실 연애를 다루며 또 하나의 흥행 계보를 이어나갈 ‘오늘의 연애’는 썸 타느라 사랑이 어려워진 오늘날의 남녀들의 연애를 진솔하게 그려낸 클래스가 다른 로맨스로 1월 15일 극장가를 뜨겁게 달굴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