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우리동네 예체능’, 정은표 전국대회 깜짝 등장…강호동 ‘당황’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우 선 기자) ‘우리동네 예체능’, 정은표 전국대회 깜짝 등장…강호동 ‘당황’
 
연기자 정은표가 테니스 전국대회에 깜짝 등장했다.
 
6일 방송되는 KBS 2TV 화요일 밤의 짜릿한 명승부 ‘우리동네 예체능’ (이하 ‘예체능’)에서는 `2014 대구 스마일링 전국 테니스 동호인 대회`를 통해 첫 전국대회에 출전한 ‘예체능’팀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3일 대구에서 열린 전국대회에서 ‘예체능’팀은 깜짝 인물을 만난다. 바로 연기자 정은표. 정은표는 지난 4월 ‘예체능’에 ‘탁구계 숨은 고수’로 출연, 멤버들과 함께 상도동 탁구팀과 대결을 벌이며, 절정의 탁구실력을 과시한 바 있다. 이에 경기 전 우연히 정은표를 발견한 강호동은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
 
귀여운 노란색의 팀 점퍼를 입고 등장한 정은표는 “경기도 대표로 전국대회에 참여하게 됐다. 2014년부터 테니스를 시작했다. 내가 테니스를 시작하니 ‘예체능’팀도 테니스를 하더라”면서 “내 실력은 양상국과 비슷할 것”이라고 말했다.
정은표 /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정은표 / KBS 2TV ‘우리동네 예체능’
 
이날 ‘예체능’팀은 정은표가 속한 경기도 팀과도 숨막히는 대결을 벌인다. 특히 경기 전 정은표는 “강호동 변했다”라며 서로 레이저가 쏟아질 듯한 눈빛 교환으로 긴장감을 더했다.
 
한편, ‘우리동네 예체능은 ’6일 밤 11시 10분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