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나는 너다’ 송일국, 끝나지 않은 안중근 이야기… ‘조국 통일 외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문혜림 기자) ‘나는 너다’ 송일국, 끝나지 않은 안중근 이야기… ‘조국 통일 외치다’
 
연극 ‘나는 너다’가 5일간의 재정비를 마치고 1월 6일부터 연장 공연에 돌입한다.
 
지난 한 해 대한민국만세 삼둥이와 함께 대중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았던 배우 송일국이 영화와 예능 등 다방면에서 활약하고 있는 가운데 연극 ‘나는 너다’에 대한 깊은 애정으로 스케쥴을 조율하고 2015년 새해에도 연장공연에 매진하고 있어 감탄을 자아내고 있다.
 
과거 공연을 위해 배우와 스탭들 모두 국토대장정을 다녀왔을 정도로 각별한 팀워크를 자랑하는 ‘나는 너다’팀은 연장공연 결정에 모두 기쁨을 감추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이로서 ‘나는 너다’는 대극장에서 공연한 연극 사상 최장기 공연이라는 기록을 세우게 되었다.
 
연극 ‘나는 너다’ 포스터 송일국 / 돌꽃컴퍼니
연극 ‘나는 너다’ 포스터 송일국 / 돌꽃컴퍼니

연극 ‘나는 너다’는 대한독립을 이끈 영웅 안중근과 매국노로 간주되어 철저히 왜곡된 삶을 살아야 했던 그의 막내아들 안준생의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배우 송일국의 연극 데뷔작이자 이 1인 2역을 맡아 화제를 모은 바 있다.
 
한편, 송일국 주연의 ‘나는 너다’는 BBCH홀에서 1월 6일부터 1월 31일까지 공연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