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안녕하세요’ 김대희, 박성호 “어제 뭐 했어? 누구 만났어?”… ‘집착’ 엄청 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안녕하세요’ 김대희, 박성호 “어제 뭐 했어? 누구 만났어?”… ‘집착’ 엄청 나
 
‘안녕하세요’ 김대희
 
김대희, 김지민, 허안나, 송필근이 KBS 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 에 출연한다.
 
자신의 모든 것을 알고 싶어 하는 친구 때문에 고민인 청년은 “친구는 하루에도 수십 번은 넘게 전화해서 ‘어디야? 누구랑 있어? 밥 먹었어? 뭐 먹었어?’ 라며 미친 듯이 질문을 한다.
 
거기다 우리 가족은 물론 온 친척들 이름까지 다 외우고 이제는 알려주지 않아도 귀신같이 내 신상 정보를 알아낸다. 이러다 얘 때문에 신상 다 털릴 것 같다.” 며 고민을 털어놨다.
 
MC는 “주위에 이렇게 모든 걸 알려고 하는 사람이 있냐” 고 질문했고 김대희는 “박성호다! 사연을 듣자마자 박성호가 생각이 났다” 며 격한 공감을 했다. 김대희는 “회의실에 들어간 순간 ‘어제 뭐 했어?’, ‘누구랑 먹었어?’, ‘왜 걔랑 만났어?’ 라고 쉼 없이 질문을 한다” 며 고충을 털어놨다. 
‘안녕하세요’ 김대희-김지민-허안나-송필근 / KBS ‘안녕하세요’
‘안녕하세요’ 김대희-김지민-허안나-송필근 / KBS ‘안녕하세요’
 
김지민 역시 “후배들 대화에도 ‘왜? 왜? 뭔데?’ 라고 끼어들고 누가 눈만 크게 떠도 ‘왜?’ 냐며 물어본다. 대답하기도 힘들다” 라고 말해 폭소를 자아냈다.
 
허안나는 집 앞 슈퍼아주머니를 지목하며 “집 들어 갈때, 술 마시러 갈 때, 술 마시고 올 때도 ‘어디 갔다 와요? 어디 가?’ 하고 물어보시는데 부담스럽다” 고 말해 웃음을 이어갔다.
 
‘개그콘서트’의 주역들이 폭로한 궁금증 쟁이 박성호의 이야기는 1월 5일 월요일 밤 11시 10분 KBS2TV 대국민 토크쇼 ‘안녕하세요’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