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민희 화려한 보석에도 꿀리지 않는 빛나는 외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2015 을미년 애정과 행운을 상징하는 청양의 해가 밝았다.
 
‘애정과 행운’은 젊은 연령대가 주목하는 키워드인 만큼 그 어느 해보다 ‘청양’에 대한 대중들의 관심이 남다르다.
 
신년 선물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이 청양 아이템을 찾고 있고, 다양한 분야의 브랜드들이 2030층을 겨냥해 청양관련 아이템들을 선보이고 있다.
 
하지만 일반적으로 양을 상징화한 제품은 일상 생활에서의 실용도가 떨어져 선물 선택에 한계가 있다는 소비자들의 의견과 함께 청양의 청 색 아이템을 찾는 소비자들이 늘고 있는 추세다.
 
그 트렌드에 맞춰 그리스 토탈 패션 브랜드 ‘폴리폴리’ 의A/W화보에서 뮤즈 김민희의 스타일이 공개되어 화제다.

김민희 / 폴리폴리
김민희 / 폴리폴리

 
특히  H4H(하트포하트) 컬렉션의 화보가 주목 받고 있다. 화보 속 김민희가 착용한 귀걸이, 목걸이, 팔찌 등 대부분의 아이템이 블루 계통으로 코디 된 것이 그 이유다.
 
따뜻한 로즈골드 색상 베이스에 블루 크리스탈 스톤이 조각 된 하트포하트 제품과 블루 스트랩의 도나텔라 시계가 함께 스타일링 되어 로맨틱하면서도 스타일리시한 인상을 주고 있다.
 
이번에 선보인 폴리폴리의 블루컬러 아이템들은 대부분 로즈 골드와 함께 매치하여 겨울에 스타일링 하기에도 적합하다. 차가운 블루 색상을 따뜻한 로즈 골드 색상으로 감싸주어 어느 계절에도 무난히 어우러질 수가 있기 때문이다.
 
또한, 하트포하트 컬렉션은 ‘하트’와 그 하트 네 개가 모여 만들어지는 ‘네잎클로버’ 모티프로 디자인되어 청양의 해가 상징하는 ‘애정’ 과 ‘행운’ 과도 의미가 맞아 떨어진다.
 
새로 시작하는 2015년, 청색의 빛나는 아이템들로 그 행운의 기운을 몸에 지니고 다닌다면 더욱 행복 가득한 해가 되지 않을까 기대해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