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K팝 스타4’, 본선 3라운드 경쟁 앞두고 ‘콜라보레이션’ 기대감 증폭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SBS ‘K팝 스타4’가 본격적인 본선 3라운드 경쟁을 앞두고 참가자들의 색다른 콜라보레이션 무대에 대한 기대감을 드높이고 있다.
 
오는 4일 방송되는 ‘K팝 스타4’ 7회부터는 본선 2라운드를 통과한 총 45명의 참가자들이 꾸미는 팀별 콜라보레이션 무대가 펼쳐진다. 이와 관련 어떤 참가자들이 조합을 이룰지 쉽게 예상 할 수 없는 알쏭달쏭 ‘콜라보레이션 라인업’에 궁금증이 증폭되고 있는 것.그 어느 때보다 치열했던 본선 1, 2라운드에서 폭발적인 화제를 모은 참가자들이 많았던 만큼 본선 3라운드에 대한 시청자들의 이목이 집중되고 있는 셈이다.
 
무엇보다 ‘K팝 스타’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는 이미 ‘시즌1’때부터 큰 화제를 낳았던 상태. ‘시즌1’에 등장했던 수펄스(秀pearls:박지민,이미쉘,이승주,이정미)와 ‘시즌2’의 라쿤 보이즈(김민석,멕케이김,브라이언신), ‘시즌3’의 EQ(버나드박,샘김,김기련)까지, 지난 4년 동안 ‘K팝 스타’에서 선보였던 참가자들의 콜라보레이션 무대는 매번 기대이상의 완벽한 조합을 탄생시키며 극찬을 받았던 바 있다. 이로 인해 이번 시즌 콜라보레이션 무대 역시 ‘케미 100% 짝꿍’의 주인공이 누가 될지 초미의 관심사가 되고 있는 것.
 
‘K팝스타4’ / SBS
‘K팝스타4’ / SBS

이와 관련 시청자들과 네티즌들은 각종 SNS와 온라인 게시판을 통해 기대가 되는 환상의 조합을 미리 예측하기도 하고, 바람을 드러내기도 하며 깊은 호기심을 표출하고 있다. 한 네티즌은 ‘감성 보컬조’ 최강의 남녀 보컬로 정승환과 박윤하가 듀엣을 하면 좋겠다는 소망을 전해 눈길을 끌었다. 맑고 청아한 목소리의 주인공 박윤하와 가슴 ! 절절한 감성 보컬의 진수를 선보인 정승환의 조합이 상상 이상의 시너지 효과 발휘할 것이라는 평가다.
 
또 다른 네티즌은 에스더김과 그레이스신의 콜라보레이션을 예측했다. 두 사람 모두 세 심사위원들의 극찬을 받은 공통점이 있지만 깊숙한 에스더김의 저음과 시원한 그레이스신의 고음이 최고의 앙상블을 만들 것이라고 분석한 것. 그 밖에도 탄탄한 키보드 실력을 인정받은 이진아와 존추의 키보드 협주곡과 기타를 연주한 우녕인, 토니음의 기타 합동 무대에 대한 예상도 등장했다. 과연 본선 1, 2라운드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놀라운 전율과 감동을 선사했던 참가자들이 어떤 무대를 선사할지, 또 다른 다크호스가 새롭게 부각될지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제작진측은 “콜라보레이션 무대는 전혀 예상치 못했던 곳에서 감동이 터져 나오기도 하고 새로운 매력들이 분출되는 까닭에 제작진들 역시 기대가 되고 흥미로운 라운드”라며 “본선 1, 2라운드보다 더 짜릿하고 감동적인 무대들이 펼쳐질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불꽃 튀는 경쟁이 이어졌던 ‘랭킹 오디션’에 이어 기막힌 조합으로 놀라운 콜라보레이션 무대를 선보일 본선 3라운드는 2015년 1월 4일 오후 4시 50분 방송되는 ‘K팝 스타4’ 7회에서 시작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