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정재-임세령 열애에 ‘OB맥주’에도 ‘관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우 선 기자) 이정재-임세령 열애에 ‘OB맥주’에도 ‘관심’
 
오늘(1일) 디스패치가 이정재와 임세령의 열애를 보도한 가운데 이정재가 광고 모델이 된 명품 맥주 ‘더 프리미어 OB’가 화제다.
 
오비맥주(대표 프레데리코 프레이레)는 배우 이정재를 신제품 ‘더 프리미어 OB’의 광고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이정재는 영화 ‘도둑들’, ‘신세계’, ‘관상’, ‘빅매치’ 등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선보이며 잇달아 흥행에 성공해 제2의 전성기를 맞이하고 있다.
 
영화 안팎에서 보여준 그의 카리스마와 고급스러운 이미지가 국내 최고의 프리미엄 맥주를 표방하는 ‘더 프리미어 OB’의 제품 이미지와 잘 어울려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는 게 오비맥주의 설명이다.
이정재 / 오비맥주
이정재 / 오비맥주
 
오비맥주의 신제품 ‘더 프리미어 OB’ 광고는 오는 28일부터 방영된다. 이번 광고는 이정재와 ‘더 프리미어 OB’의 프리미엄 이미지를 한껏 살려 트렌디한 분위기의 최근 맥주 광고들과는 달리 클래식하면서도 고풍스러운 영상으로 제작됐다.
 
수트와 드레스를 차려입은 모델들이 파티에서 ‘더 프리미어 OB’의 깊고 진한 맛을 즐긴다는 광고 콘셉트 아래 이정재의 모습은 단연 독보적이었다는 후문이다.
 
또한 ‘장기숙성맥주’라는 제품의 특징은 ‘시간이 맥주가 된다’라는 광고 문구와 시간의 흐름을 장악하는 이정재의 모습과 함께 고급스럽게 연출됐다.
 
오비맥주 관계자는 “그동안의 맥주와는 차원이 다른 OB브랜드만의 프리미엄한 제품적 특성과 강점을 부각하는 데 주력했다”며 “남다른 기술력이 집약된 ‘장기숙성’으로 구현한 깊고 진한 맛을 통해 소비자들이 맥주의 또 다른 세계를 만나 보실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정재 / 오비맥주
이정재 / 오비맥주
이정재 / 오비맥주
이정재 / 오비맥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