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좋은아침’ 김대명-김영광, 우리가 주목해야 할 스타…‘안 보면 안 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좋은아침’은 신년 특집으로 2015년 연예계를 미리 살펴보는 “2015, 이 스타를 주목하라”를 방송한다.

2015 을미년은 나의 해! 연예계 양띠 스타!

2015년 을미년, 청양의 해로 양띠 해 중에서도 가장 진취적인 기운이 있는 해라고 알려져 있다. 그렇다면 2015년 청양의 기운을 받아 연예계 각 분야에서 맹활약을 펼칠 양띠 스타는 누가 있을까? ‘67년생 연기파 배우’들부터 ‘79년생 1세대 아이돌’ 그리고 대세 아이돌 인맥인 ‘91라인’까지 모두 살펴본다.

2015 스타 결혼 열전!

2015년에도 톱스타들의 결혼소식이 이어진다. 1월 배우 남상미를 시작으로 2월에는 ‘윤상현-메이비’ 커플이 결혼식을 올린다. 또 드라마에서 만나 5년째 달콤한 연애중인 ‘진태현-박시은’ 커플도 올해 결혼을 약속했다. 또한 이제는 그런 핑크빛 물결에 동참해줬으면 하는 스타들도 짚어본다.

‘좋은 아침’ 김대명 / SBS
‘좋은 아침’ 김대명 / SBS

스타들의 결혼 소식과 2015년에는 좋은 소식이 들렸으면 하는 연예계 대표 싱글남, 싱글녀를 소개한다.

2015 연예계 미리보기1
젊은 남자 전성시대!

드라마스페셜 ‘하이드 지킬, 나’로 4년 만에 드라마 복귀를 준비중인 ‘로맨틱 코미디 황제’ 현빈과 2년여 만에 상남자로 돌아오며 여성 팬들의 마음을 술렁이게 하고 있는 유승호. 2015년에도 건재함을 과시할 ‘新 4대 천왕’ 이민호, 이종석, 김우빈, 김수현. 또한 한국을 넘어 중국 대륙에서까지 맹활약하며 2015년에도 인기 고공행진을 이어 갈 박해진.

드라마와 영화를 통해 ‘연기돌’로 자리 매김한 임시완까지.

2015년 연예계, 젊은 남자 배우들의 상승가도가 이어질 듯하다.

2015 연예계 미리보기2
입대 앞 둔 스타들!
‘좋은 아침’ 김대명 / SBS
‘좋은 아침’ 김대명 / SBS

연예계 ‘병역관련’ 풍속도가 바뀌었다? 공백이 염려됐던 예전과는 달리 이제는 군대를 다녀오면 더 많은 대중에게 사랑받는다고 한다.

대한민국 남자라면 피할 수 없는 입대. 하지만, 정신없이 활동하다보니 입시기가 다소 늦어진 연예계 입대 대기자는 과연 누구인지? 2015년 훈련소 가는 길을 레드카펫으로 만들 주인공들을 살펴본다.

2015 연예계 미리보기3
우리가 주목해야할 스타!

키 187cm, 화려하고 선한 마스크. 드라마 ‘피노키오’에서 옆집 재벌남으로 친근하게 다가오지만 절대 친근하지 않은 완벽한 외모의 모델 출신 연기자 김영광. ‘피노키오’ 속 서범조가 아닌 배우 김영광의 매력을 공개한다.

‘미생’의 ‘김대리’ 김대명은 요즘 너무나 바빠서 인기를 실감할 틈도 없지만, 버스를 이용할 때면 많은 사람들이 알아본다는데...  친근감이 매력적인 대세남 김대명을 만나본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