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힐러’ 지창욱-박민영, 눈꽃 사이 ‘심쿵’ 키스… ‘러브라인’ 본격 가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힐러’ 지창욱-박민영, 눈꽃 사이 ‘심쿵’ 키스… ‘러브라인’ 본격 가동
 
힐러 지창욱 박민영
 
‘힐러’가 심장 쫄깃한 긴장감과 설렘을 선사하며 연말 안방극장을 사로잡았다.
 
12월 30일 방송된 KBS2 월화드라마 ‘힐러’(극본 송지나, 연출 이정섭 김진우, 제작 ㈜김종학프로덕션) 8회는 지루할 틈 없이 몰아치는 폭풍 전개가 돋보였다. 박민영에게 점점 마음이 가는 지창욱의 섬세한 감정선과 박민영을 구한 뒤 이어지는 로맨틱한 첫키스는 보는 이들을 달콤한 긴장감 속에 빠지게 했다.
 
8회에서 채영신(박민영 분)은 힐러(서정후/지창욱 분)의 접근이 모두 김문호(유지태 분)의 의뢰 때문이었다는 사실을 알고 충격을 받았다. 그 동안 힐러가 자신의 주위를 맴돌며 위기 상황에서 구해줬던 행동들이 모두 문호의 의뢰 때문이었다고 오해한 것.
‘힐러’ 지창욱-박민영 / KBS ‘힐러’
‘힐러’ 지창욱-박민영 / KBS ‘힐러’
 
정후는 이러한 영신의 오해를 지켜보며 안타까워했고, 자신만의 세계에서 외롭게 살던 정후의 변화는 시청자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누군가의 이해와 관심이 제일 싫다”고 했던 정후는 어느덧 영신으로 인해 굳게 쌓았던 벽이 무너지는 모습을 보여줬다. 이어 조심스러운 입맞춤으로 그녀의 오해에 대한 답을 줬다.
 
가슴 설레는 로맨스 외에도 예측을 뛰어 넘는 빠른 전개와 긴장감 넘치는 연출은 시청자들을 몰입시켰다. 과거 김문식(박상원 분)이 최명희(도지원 분)의 딸 지안(채영신)을 찾았음에도 버렸다는 것이 밝혀졌고, 정후는 자신의 아버지와 관련된 인물들을 쫓으며 진실에 한 걸음씩 다가가고 있어 향후 전개에 대한 기대감을 상승시켰다. 여기에 위험에 처한 영신을 위해 몸을 날리는 정후의 모습은 보기만 해도 손에 땀을 쥐게 하는 짜릿함을 선사했다.
 
이렇듯 ‘힐러’는 과거와 현재가 오버랩 되며, 극 중 인물들의 사연과 숨은 관계가 드러날수록 애틋함과 궁금증을 더해가고 있다. 여기에 촘촘하게 구성된 대본과 함께 주조연 가릴 것 없는 배우들의 열연은 캐릭터에 숨을 불어넣으며 극을 다채롭게 만들고 있다.
‘힐러’ 지창욱-박민영 / KBS ‘힐러’
‘힐러’ 지창욱-박민영 / KBS ‘힐러’
 
 엇보다 ‘힐러’의 매력 포인트는 달달한 로맨스와 쫄깃한 긴장감이 절묘하게 어우러졌다는 점이다. 익숙함을 새롭게 만드는 매력적인 캐릭터들과 디테일한 설정들, 거기에 허를 찌르는 유머와 사회적 메시지까지 곁들였다. 긴박하게 흘러가는 전개를 가슴 졸이며 보다가도 어느 순간 웃기도, 설레기도, 때로는 깊이 생각하게 만들며 시청자들을 주무르고 있다.
 
매회 새로운 진실이 드러남과 동시에 이를 유기적으로 연결시켜 감탄을 자아내고 있는 ‘힐러’가 앞으로 어떤 전개로 시청자들의 심장을 요동치게 만들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KBS2 월화드라마 ‘힐러’는 정치나 사회 정의 같은 건 그저 재수 없는 단어라고 생각하며 살던 청춘들이 부모세대가 남겨놓은 세상과 맞짱 뜨는 통쾌하고 발칙한 액션 로맨스다. ‘힐러’는 매주 월,화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