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SBS ‘연예대상’ 이경규, 첫 대상 수상에 ‘당혹스런 표정’…“후배들에게 미안하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힐링의 아버지 이경규가 SBS ‘연예대상’을 차지하며, 유재석은 트리플크라운에 실패했다.

3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는 MC 이경규 성유리 배성재 진행 아래 ‘2014 SBS AWARDS FESTIVAL’ (이하 SAF)의 SBS 연예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이날 이경규는 “정말 감사하다”고 운을 뗐다. 이경규는 “상을 받고도 후배들에게 미안하다는 생각이 많이 든다”며 “파이팅 넘치는 강호동 씨, 배려심 넘치는 유재석 씨, 정글에서 고생하는 김병만 씨, 발목을 붙잡아 죄송하다”고 말했다.

SBS ‘연예대상’ 이경규 / SBS
SBS ‘연예대상’ 이경규 / SBS

이어 이경규는 “프로그램을 열심히 하는 것도 중요하지만 상복도 무시할 수 없다”고 덧붙여 웃음을 자아냈다.

또 이경규는 “이전엔 제가 잘해서 상을 받는다 생각했는데, 이제는 여러 스태프와 함께 할 수 있어서 상을 받는다고 생각한다”고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이경규는 그동안 최우수상을 2년 연속 수상한 바 있지만, 대상 수상은 처음이다. 이경규는 ‘'힐링캠프’와 ‘붕어빵’에서 MC로 활약하고 있다.

한편 SBS 연예대상에는 유재석 이경규 강호동 김병만 이광수 개리 배종옥 김유정 지석진 등 올해 SBS 예능을 빛낸 스타들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대상 후보로는 김병만, 유재석, 이경규, 강호동이 경합을 벌였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