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SBS ‘연예대상’ 컬투, 라디오 최우수 수상…“뭔 일인지 모르겠다” 얼떨떨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컬투가 최우수상을 수상했다.

30일 오후 서울 강남구 삼성동 코엑스 D홀에서는 MC 이경규 성유리 배성재 진행 아래 ‘2014 SBS AWARDS FESTIVAL’ (이하 SAF)의 SBS 연예대상 시상식이 열렸다.

이날 컬투의 김태균은 “뭔 일인지 모르겠다. 라디오로 최우수상을 받게 될지 모르겠다. 지금까지 9년 동안 라디오를 진행하고 있다. 여러분의 소중한 사연들을 남들보다 잘 읽었을 뿐인데 상을 받게 돼 감사하다. 제작진들에게 감사하다. 또한 최근에 하늘나라로 가신 어머니가 이 라디오의 청취자셨는데 가끔 라디오 멘트에 천국 청취율 1위라고 한다. 하늘나라에서 듣고 있을 거란 믿음을 갖고 방송한다. TV 보고 있는 아내와 가족들, 라디오와 함께 9살을 맞은 아들에게 감사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

SBS ‘연예대상’ / SBS
SBS ‘연예대상’ / SBS

정찬우는 “연예대상을 부를 때 왜 부르는지 의아했다. 우리가 라디오는 참 잘하는 편이다. TV 이상의 힘을 가진 매체라 상을 주시는 거라 생각한다. 오늘 이 자리에서 상을 줄거라 생각해서 무슨 이야기를 할까 고민했다. 태균이가 모친상을 당했다. 어려움을 딛고 열심히 했다. 그래서 이 상을 김태균에게 돌리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SBS 연예대상에는 유재석 이경규 강호동 김병만 이광수 개리 배종옥 김유정 지석진 등 올해 SBS 예능을 빛낸 스타들이 대거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