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MBC 연기대상-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장나라, ‘베스트커플상’ 수상…‘달팽이 커플’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우 선 기자) ‘MBC 연기대상-운명처럼 널 사랑해’ 장혁-장나라, ‘베스트커플상’ 수상…‘달팽이 커플’
 
‘달팽이 커플’ 장혁-장나라가 베스트커플상을 수상했다.
 
30일 서울 MBC 신사옥에서 열린 2014 MBC 연기대상은 그동안 비밀리에 부쳐졌던 대상후보를 공개하며 본격적인 시작을 알렸다.
 
장혁과 장나라는 드라마 ‘운명처럼 널 사랑해’(이하 ‘운널사’)를 통해 많은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았다.
장나라-장혁 / MBC 연기대상 방송 화면 캡처
장나라-장혁 / MBC 연기대상 방송 화면 캡처
 
베스트커플상을 수상한 장나라는 “‘운널사’라는 드라마를 찍으면서 가족들을 얻었다는 기분이 들었는데, 김미영이라는 캐릭터의 반을 만들어 주신 분이 장혁 선배님이시다. 기분이 좋다”고 소감을 전했다. 이어 “정신없는 와중에 잘 이끌어 주시는 분이 신하균 선배님인데 받아도 어떻게 받아야 싶다. 그냥 사랑합니다”며 “‘운널사’ 팀 사랑하고 혁이형 사랑합니다”고 감사를 전했다.
 
이에 장혁은 “베스트커플상을 받아서 감사드린다 결혼하기 전 받고 싶었는데 결혼 후에 받아서 감회가 새롭다”고 너스레를 떨어 장내를 폭소케 했다.
 
장혁은 “드라마를 사랑해 주셔서 감사하다. 제작진들 정말 열심히 만들어준 덕분에 저희가 커플로 잘 나온 것 같다”는 말을 덧붙여 드라마 스탭들에게 감사를 전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