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님과 함께’ 사유리, 이상민에 무릎 꿇고 “우리는 이제 시작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사유리가 ‘남편’ 이상민과의 이별여행에서 무릎을 꿇은채 애정이 가득 담긴 이벤트를 펼쳤다.
 
사유리와 이상민은 최근 JTBC ‘님과 함께’의 전 출연진이 함께 하는 여행에 동참해 추억을 남겼다.
 
이어 두 번째 날에는 둘만의 시간을 가지며 ‘마지막’을 준비했다. ‘님과 함께’에서 함께 한 시간을 마감하는 이별여행이다.
 
홋카이도 남쪽에 위치한 로맨틱 항구 도시 하코다테를 찾은 이상민-사유리 부부는 다수의 일본 영화 및 CF 촬영 장소로 쓰인 하치만자카 언덕부터 싱싱함이 넘쳐나는 아침 시장 등 곳곳을 누비며 러브 바이러스를 전파했다.

‘님과 함께’ 사유리-이상민 / JTBC ‘님과 함께’
‘님과 함께’ 사유리-이상민 / JTBC ‘님과 함께’

 
평소보다 더욱 다정한 스킨십으로 마지막 데이트의 아쉬움을 애써 잊으려하는 것처럼 보였다는 후문이다.
 
특히 사유리는 아름다운 야경이 펼쳐진 구 하코다테 공회당 테라스에서 특별한 이벤트를 펼쳐 눈길을 끌었다.
 
갑자기 남편 이상민을 향해 무릎을 꿇고, 손수 준비해 온 선물을 건네며 그동안 자신을 위해 해 준 수많은 이벤트에 대해 고마운 마음을 표시했다.
 
사유리는 “우리는 이제 시작이에요”라는 애틋한 말을 덧붙이며 잊지 못할 이벤트를 선사해 이상민을 깜짝 놀라게 했다.
 
사유리와 이상민의 이별여행은 30일 화요일 오후 9시 40분 ‘님과 함께’ 마지막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