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떴다 패밀리’ 오상진, “새로운 것을 배워가는 기분 들어” 솔직 소감 전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배우 오상진이 ‘떴다 패밀리’ 연기 소감을 전했다.

12월 30일 서울특별시 양천구 목동 SBS 홀에서 ‘떴다 패밀리(극본 김신혜/연출 주동민)’ 제작 발표회가 열렸다. 제작 발표회에는 이정현, 진이한, 오상진, 이휘향, 박준규, 걸스데이(GIrl's Day) 소진, 빅스(VIXX) 엔, 안혜경, 한민채, 채원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드라마 ‘떴다 패밀리’는 200억 상속을 놓고 벌어질 ‘최동석’가족의 좌충우돌 상속쟁탈전이 유쾌하게. 오해와 미움, 증오와 그리움으로 한이 맺힌 아픈 가족사와 파란만장 ‘정끝순’ 할매의 인생사가 절잘하고 따뜻하게 그려질 예정이다.

‘떴다 패밀리’ 오상진 / SBS
‘떴다 패밀리’ 오상진 / SBS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오상진은 “특별히 어떤 노력보다는 역할에 충실하기 위해 노력했다”고 운을 띄웠다. 이어 오상진은 “연기라는 것이 일생을 바쳐 하신 분도 있기에 감히 입에 어려운 측면도 있다.  그러나 예능 프로그램을 할 때는 주변 환경을 신경 쓰고, 남이 어떤 얘기를 하는지 신경쓰는데 연기를 할 때는 나한테 집중하는 게 중요하다”고 덧붙였다.

오상진은 “또 다른 새로운 것을 배워가는 기분이 든다. 무엇보다 제 스스로 쌓아놓고 있는 에너지를 폭발시키는 것이라서 녹화하면서 어려웠지만, 시간이 흐르니까 빙의되는 느낌이 들었다. 화려한 옷차림에도 신경쓰고 있다”며 드라마에 임하는 자세를 밝혔다.

한편 SBS 주말힐링극장 ‘떴다 패밀리’는 꿈을 위해 보장된 미래를 포기하고 모험과 도전을 선택한 남주인공 최동석과 보장된 미래를 위해 꿈을 포기하고 위험한 도박을 선택한 여주인공 나준희의 아슬아슬 치열한 로맨스가 가슴 졸이게 하는 가족극과 로맨스코미디가 만난 새로운 드라마다. 2015년 1월 3일 밤 8시 45분 첫방송.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