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어우동’ 송은채-백도빈-여욱환-남경읍, 화기애애한 스틸컷 공개… ‘사이 좋아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2015년 1월 극장가를 뜨겁게 물들일 영화 ‘어우동: 주인 없는 꽃’(제공: 조이앤컨텐츠그룹 | 제작: 조이앤컨텐츠그룹/㈜리필름 | 감독: 이수성)이 촬영장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해 눈길을 끈다.
 
양반가에서 태어나 곱고 아름다운 자태와 지성까지 겸비한 한 여인이 남편에게 배신당한 후 복수를 위해 왕조차 탐하고자 했던 최고의 꽃으로 다시 태어난 여인 ‘어우동’의 조선을 뒤흔든 역사적 스캔들을 그린 영화 ‘어우동: 주인 없는 꽃’이 송은채, 백도빈, 여욱환, 남경읍의 촬영장 뒷모습을 담은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해 화제다. 극중 진중한 모습과는 반대되는 화기애애한 모습이 관객들의 눈길을 끌고 있다.
 
먼저 단연 눈에 띄는 것은 혼례를 치르는 듯한 복장으로 얼굴에 곱게 연지곤지를 찍어 바른 송은채의 모습. 그녀는 이번 영화에서 양반 댁 규수 혜인에서 남편에게 상처받은 후 조선 최고의 기녀로 재 탄생하는 어우동으로 열연할 예정이다.

‘어우동’ 출연진 / 드림팩트
‘어우동’ 출연진 / 드림팩트

 
이번에 공개된 스틸에서는 기구하고도 안타까운 운명을 가진 캐릭터와는 다르게 환한 미소를 짓고 있는 송은채의 모습을 발견할 수 있다.
 
더불어 송은채와 그녀의 아버지 역으로 열연하는 남경읍을 비롯한 출연 배우들이 다정하게 촬영장에서 인증샷을 찍는 모습까지 담겨 있어 더욱 화기애애했던 현장의 분위기를 느끼게 해준다.
 
이어 이번 비하인드 스틸에서는 조선 최고의 바람둥이이자 어우동에게 상처를 남긴 장본인 이동 역할의 백도빈의 모습도 발견할 수 있다.

‘어우동’ 출연진 / 드림팩트
‘어우동’ 출연진 / 드림팩트

 
촬영 중간인 듯 스텝들에게 둘러싸여 있는 백도빈이 유일하게 혼자 카메라를 바라보며 알 수 없는 표정을 짓고 있어 지켜보는 이들에게 궁금증을 자아내는 것. 마지막으로 일편단심 어우동만을 바라보며 순애보적인 사랑을 보이는 무공 역의 여욱환은 이수성 감독과 함께 그 어느 때보다 진지한 표정으로 모니터를 주시하고 있어 이번 작품에 대한 그의 집중력과 몰입도가 얼마나 컸었는지 까지 새삼 느끼게 한다.
 
특히 스틸 속에서 그의 머리에 작게 보이는 색색의 머리핀은 반전 매력을 선사하며 팬들에게 웃음을 선사하고 있다.
 
이처럼 화기애애했던 현장과 함께 배우들의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는 영화 ‘어우동: 주인 없는 꽃’은 2015년 1월 15일 개봉해 관객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어우동’ 출연진 / 드림팩트
‘어우동’ 출연진 / 드림팩트


‘어우동’ 출연진 / 드림팩트
‘어우동’ 출연진 / 드림팩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