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가족의 비밀’ 이일화-유서진, ‘악녀 대립’ 숨겨진 진왕핏줄 ‘등장’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장영권 기자) tvN 일일드라마 ‘가족의 비밀’이 두 악녀의 활약에 힘입어 태풍에 휘말릴 예정이다.
 
진왕그룹 3세 고은별(효영 분)의 납치사건을 계기로 서로 의심하고 증오하며 금이 가 버린 집안에 한 바탕 태풍을 몰고 올 악녀는 맏딸 고태희(이일화 분)와 고태성(김승수 분)의 내연녀 마홍주(유서진 분)다.
 
고태성의 옆자리를 차지하길 꿈꾸며 3년 간 비장의 카드를 숨겨온 마홍주는 진왕그룹 후계자 자리를 노리는 고태희와 손잡고 철저한 계략을 세워 진왕가 안주인 한정연(신은경 분)의 숨통을 조인다.
 
다음주 ‘가족의 비밀’에서는 마홍주는 3년 전 진왕그룹 대표 고태성과의 사이에서 태어난 아이라며 아들의 손을 잡고 진왕 저택에 들어선다.
 
‘가족의 비밀’ 이일화-유서진 / tvN ‘가족의 비밀’
‘가족의 비밀’ 이일화-유서진 / tvN ‘가족의 비밀’

숨겨온 '진왕 핏줄'을 내세워 안주인 행세를 하는 마홍주와 고은별 납치사건을 이용해 고태성-한정연 부부를 압박하는 고태희는 치밀한 모략으로 천하의 진주란 회장(차화연 분)마저 위기에 몰아 넣는다.
 
진왕그룹 황태자인 고태성과 한정연 사이에 태어난 아들이 교통사고로 세상을 떠난 만큼, 고태성-마홍주 아들의 등장은 진왕그룹 후계구도를 고민하는 진주란 회장에게 커다란 변수가 될 전망이다.
 
특히, 고태희는 은별이 고태성의 친 딸이 아닌 것을 알고 있다며 한정연을 위협하는 등, 진왕그룹을 손에 넣기 위해 수단과 방법을 가리지 않고 악독한 행보를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