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레이백사운드, 29일 정오 ‘LITTLE THINGS’ 프로젝트 앨범 발매… ‘기대감 UP’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감각적인 사운드와 감미로운 보컬, 재치 있는 랩 가사로 주목 받아오던 레이백사운드. 이번엔 객원 랩퍼 없이 온전한 그들만의 목소리를 갖고 돌아왔다.
 
소울다이브, 메이슨 더 소울 등 언더 힙합씬에서부터 2PM, 방탄소년단 등 아이돌 가수들의 곡 프로듀싱까지, 언더와 오버를 넘나들며 ‘취향저격’ 음악을 만들어 내기로 유명한 레이백사운드는 그간의 내공을 바탕으로 그들만의 음악적 색깔을 본격 보여줄 예정이다.

레이백사운드 ‘LITTLE THING’ 앨범 자켓 / 휴맵컨텐츠
레이백사운드 ‘LITTLE THING’ 앨범 자켓 / 휴맵컨텐츠

 
 이 곡은 빈티하고 미니멀한 어쿠스틱 사운드 위에 레이백사운드만의 색깔을 입혔다. 또 이들은 ‘LITTLE THINGS’를 통해 우리 주위의 ‘작은 것들’에서도 충분한 행복을 느낄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하고자 한다.
 
“I Feel Like I’m A Super Rich” “생각을 바꿔 A Little Bit, Little Things” 라는 가사가 특히 인상적이다. 레이백사운드는 이번 곡을 통해 올 연말, 한 해 동안 힘들게 달려온 사람들의 지친 마음에 작은 선물을 할 예정이다.
 
레이백사운드는 지난 10월부터 매 달 꾸준히 앨범을 발매해오고 있으며, 2015년에도 그들의 음악적 행보는 계속 될 예정이다. 더불어 음원 만이 아닌 공연으로도 대중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