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슈퍼맨이 돌아왔다’ 타블로 가족의 빈 자리, 엄태웅이 채운다… 2015년도 ‘슈퍼맨’ 앓이 계속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추블리' 사랑, '힐링소녀' 하루, `국민쌍둥이’ 서언-서준. '마성의 삼둥이' 대한-민국-만세. 다사다난했던 2014년 아이들이 있어 행복했다.
 
순수하고 꾸밈없는 미소는 각박한 현실을 잠시 잊게 해줬고, 고단한 세상에 때묻은 마음을 치유해줬다.
 
그리고 그 아이들의 뒤에는 아침 밥상을 차리고, 아이를 번쩍번쩍 들어올리고, 아이와 눈높이를 맞춰 이야기를 나누는 '슈퍼맨'이 있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인기가 연일 식을 줄 모른다. 시청률 조사회사 닐슨 코리아에 따르면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 1박2일)는 전국 시청률 17.9%, 수도권 시청률 18.7%로 일요 예능 1위를 기록하며 일요 예능을 또다시 평정했다. 또한 이 수치는 단독방송을 제외한 자체 최고 시청률로 조만간 20% 돌파도 가능하지 않을까 기대를 모으고 있다.
 
28일 방송된 KBS 2TV ‘해피선데이-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퍼맨’) 58회 ‘하루하루 더 행복해’는 올해보다 더 행복한 2015년이 기대되는 방송이었다. 슈퍼맨과 아이들은 각자의 방식으로 의미 있는 한 해를 보냈다.
 
2014년 시작은 어설펐지만, 끝은 창대했다. 제대로 걷지도 못했던 국민쌍둥이 서언-서준은 1년 사이 부쩍 자라 이젠 애교까지 떠는 '국민 귀요미'가 됐다.
 
하나부터 열까지 마치 온 국민이 부모처럼 자신들을 지켜보고 응원한 마음을 아는 걸까. 곱게 한복을 입고, 어설픈 세배인사로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만들었다.
 
'국민 베이비' 사랑은 어느덧 의젓한 누나가 됐다. 올해 초만 해도 아기 같았던 사랑은 집에 놀러 온 대한-민국-만세를 챙겨주는 의젓한 모습으로 '어느새 이만큼 컸나' 엄마 미소를 짓게 만들었다.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진 /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화면 캡쳐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진 / KBS ‘슈퍼맨이 돌아왔다’ 화면 캡쳐

 
사랑은 강아지 '쿄로' 때문에 겁먹고 우는 대한과 만세에게 직접 초콜릿을 먹여주고, 숟가락까지 챙겨줬다. 대한-민국-만세도 그런 사랑 누나를 따르며 '사랑이 누나'를 입에서 떼지 않았다. 듬직한 누나와 귀여운 세 쌍둥이의 모습은 미소 짓게 했다.
 
그런가 하면, '슈퍼맨' 아빠들은 아이들을 웃게 하는 건 특별한 게 아니라는 걸 다시 한번 깨달으며, 아이들 때문에 더 행복해질 내년을 기약했다. 삼둥이와 사랑은 아빠 추성훈이 직접 만든 케이크를 먹으면서도 까르르 웃음이 떠나지 않았다.
 
아빠들은 지난 1년간 아이들에게 더 많은 걸 보여주고 경험하게 하려고 곳곳을 돌아봤다. 그런 소중한 경험 속에서 돈독해진 가족은, 그저 한자리에 함께 있는 그 자체만으로도, 아이들에게 가족의 사랑을 느끼게 하기 충분했다.
 
한편, 이날 방송을 마지막으로 하차하는 타블로-하루 부녀에 이어 배우 엄태웅-엄지온 부녀가 예고편에 등장해 기대감을 높였다. 엄태웅은 “예쁘지는 않지만, 애교가 많다”는 등 ‘꾸밈없는 딸바보’ 아빠의 모습으로 예고만으로도 기대를 높였다.
 
시청자들은 “웃을 일 없던 올해 아이들 때문에 즐거웠다” “슈퍼맨 앞으로도 계속 행복하게 해주세요” “5개월밖에 차이 안 나는데 어쩜 그리 잘 챙기니~ 사랑이 동생 태어나면 누나 언니 노릇 정말 잘할 듯” “눈이 반짝 반짝하네요. 빨리 만나고 싶다. 지온양” 등의 기대감을 함께 내비쳤다
 
한편,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는 매주 일요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