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상의원’, 10대부터 40대까지 전 세대 아우르는 ‘명품사극’ 입증…‘극찬 세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현대인들이 공감할 웰메이드 사극으로 평가 받고 있는 ‘상의원’이 전 세대를 아우르는 예매비율을 보이며 남녀노소를 사로잡은 명품사극임을 입증하고 있다.

연일 각계각층으로부터 뜨거운 호평을 받으며 입소문 열풍을 이어가고 있는 ‘상의원’이 예매분석에서 전 세대를 아우르는 폭넓은 지지율을 보여 눈길을 끈다. 조선최초 궁중의상극 ‘상의원’은 조선시대 왕실의 의복을 만들던 상의원에서 펼쳐지는 아름다움을 향한 대결을 그린다.

올 겨울, 단 하나의 사극 장르 영화로 대한민국 사극 흥행 열풍을 이어갈 작품으로 손꼽히는 ‘상의원’이 12월 24일 개봉으로 드디어 베일을 벗었다. ‘상의원’은 한석규, 고수, 박신혜, 유연석, 그리고 마동석, 이유비, 신소율, 조달환, 배성우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이 총출동한 캐스팅에 화려한 볼거리와 진한 감동 스토리로 명품사극의 탄생을 알렸다. 특히 ‘상의원’은 개봉 첫 주차 예매 분석 결과에서 전 세대를 아우르는 지지율을 보이고 있어 눈길을 끈다. 남성, 여성의 예매 구성비율을 포함하여 10대부터 40대까지 한 층에 쏠림 현상이 없는 폭 넓은 구성 비율을 나타내고 있는 것. 이와 같은 결과는 ‘상의원’이 전 세대로부터 공감을 받는 웰메이드 작품임을 입증하는 결과여서 더욱 주목할 만하다.

‘상의원’ 박신혜 / 영화 ‘상의원’ 포스터
‘상의원’ 박신혜 / 영화 ‘상의원’ 포스터

한편 ‘상의원’을 관람한 관객들은 “명품배우의 명품연기 그리고 영화 속 한복이 너무너무 예쁘던걸요~! 박신혜 배우의 한복 입은 자태는 와 라는 탄성이 절로ㅋ”(Bora*****), “올해 봤던 영화 중에 제일 잘 된 것 같아요. 애틋한 마음도 전달되고, 내면의 연기력이 잘 묘사되어 전달되었고 모든 배우들이 연기력에 감탄이 나오네요”(요**), “새로운 소재의 사극이지만 왠지 모르게 친숙하면서도 연기력 좋은 배우들 덕분에 영화에 몰입이 잘 되네요~ 유연석의 연기 완전 좋아요~”(임**), “연기 잘하는 배우들이 한가득한 상의원! 왕비의 진연복을 입은 박신혜 정말 이뻤어요. 아름답고 화려한 스타일의 의복들은 제 눈을 호강 시켜 주었습니다”(Dong********), “아름다운 한복에 넋이 나가 영화를 보는 내내 너무 즐거웠다. 어려운 영화인 줄 알았는데 무게감에 유쾌함까지 플러스 된 좋은 영화였다.”(ksoo*****) 등 다양한 반응으로 만족감을 드러내며 ‘상의원’을 추천했다.

전 세대의 호응을 얻으며 개봉 2주차에 돌입한 ‘상의원’은 올 연말 극장가를 찾을 관객들에게 잊지 못할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