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상의원’ 유연석, 이게 바로 ‘왕의 자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우 선 기자) ‘상의원’ 유연석, 이게 바로 ‘왕의 자태’
 
배우 유연석이 승마 연습 현장을 공개하며 기품 넘치는 ‘왕의 자태’를 선보였다.
 
영화 ‘상의원’을 통해 사극까지 접수하며 ‘왕므파탈’에 등극한 유연석의 승마 연습 삼매경 모습이 포착됐다.
 
공개된 사진 속 그는 붉은 빛깔의 사냥복을 입은 왕의 모습으로 변신, 승마를 하고 있는 모습이다.
 
유연석은 말을 타고 평야를 달리거나 걸으며, 근엄함과 카리스마까지 넘치는 ‘왕의 자태’를 드러내 시선을 사로잡았다.
 
특히, 영화 ‘상의원’ 속 유연석은 말 위에 올라 빠르게 달려야하는 자칫 위험할 수 있는 장면도 직접 촬영에 임하여 화제를 모은 바 있다.
 
그는 성실하고 열정적으로 승마 연습을 하고, 말의 상태를 살피며 교감을 하는 등 왕의 캐릭터를 완벽히 소화하기 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았다는 후문이다.
‘상의원’ 유연석 / 킹콩엔터테인먼트
‘상의원’ 유연석 / 킹콩엔터테인먼트
 
유연석은 이번 영화를 통해 ‘완벽한 사랑을 꿈꾸는 왕’에 도전, 탄탄한 연기력을 입증시키며 개봉 전부터 언론의 호평이 쏟아져 여심은 물론 연말 스크린 점령을 예고했다.
 
한편, 조선시대 왕실의 의복을 만들던 상의원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상의원’은 지난 24일 개봉, 배우 고수, 한석규, 박신혜, 유연석이 출연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