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전설의 마녀’ 변정민, 언니 변정수 위해 까메오 등장… ‘전설의 우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변정수 동생 변정민이 ‘전설의 마녀’(극본 구현숙, 연출 주성우)에 카메오 출연한다. 변정민은 이종원의 맞선녀로 등장, 극에 활기를 불어넣을 예정이다.
 
지난 24일 등촌동의 한 레스토랑에서 월한(이종원)의 맞선 장면이 진행되었다.
 
변정민의 출연은 주성우 감독과 변정수가 대화를 나누던 중 갑작스레 진행된 것이다.
 
평소 변정수·변정민 자매는 우애가 돈독하기로 유명해, 언니를 응원하고자 언니의 출연작에 카메오 출연하게 됐다.
 
변정수는 동생 변정민을 응원하기 위해 이른 아침부터 촬영장을 방문했다.
 
일일 ‘스타일리스트’를 자청한 변정수는 변정민의 머리를 직접 만져주고 화장도 해주는 등 동생의 매무새를 고쳐주며 우애를 과시했다.

변정민 / MBC ‘전설의 마녀’
변정민 / MBC ‘전설의 마녀’

 
또한 변정수는 계속 카메라 옆에 붙어서 변정민의 연기를 지켜보면서 "정민아, 좀 더 세게 나가도 돼! 여기 앞에까지 와서 대사 쳐!" 라고 연기 지도를 해 주기도 했다. 
 
변정민- 변정수 자매는 얼굴 생김새가 비슷한 데다 허스키한 목소리는 똑같아서, 정민의 대사에 변정수가 더빙하듯 장난쳐도 스태프들이 구분하지 못할 정도였다.
 
하지만 왈가닥 변정수에 비해 변정민은 여성스럽고 차분한 느낌의 매력을 선보여 주성우 감독이 “"언니는 개차반(?)인데 정민 씨는 완전 반대네!".”라며 우스갯소리를 하기도 했다.
 
한편 이 장소에는 또 한 명의 카메오가 있었는데, 오현경 맞선남으로 출연한 염경환. 염경환은 탈모전문 ‘무성한’ 한의원을 운영하고 있는 한의사로 등장한다.
 
극중, 맞선을 보러 나간 손풍금(오현경)과 탁월한이 우연치 않게 같은 장소에서 맞선을 보게 되는 상황이다.
 
염경환은 오현경보다 이종원의 맞선녀인 변정민에게 호감을 갖고, 진맥을 봐 주고  작업을 건다.

‘전설의 마녀’ 출연진 / MBC ‘전설의 마녀’
‘전설의 마녀’ 출연진 / MBC ‘전설의 마녀’

 
개그맨 염경환은 “"감독님! 애드리브 넣어도 돼요?”라며 적극적으로 애드리브를 하고, 능청스럽고 오글거리는 연기가 이종원 못지않았다.
 
가발을 쓰고 맞선 장소에 나왔던 염경환은 가발이 벗겨지지 않게 조심조심 연기에 임했다.
 
하지만 마지막에 풍금에 의해 가발이 벗겨지며 대머리가 드러났는데, 이 대목에선 스태프들의 폭소가 만발했다.
 
변정민·염경환의 카메오 출연 장면은 12월 27일 토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한편 저마다 억울하고 아픈 사연을 갖고 교도소에 수감된 네 여자의 설욕기 ‘전설'(湔雪, '설욕'을 의미)의 마녀’는 매주 자체 최고시청률을 갈아치우며 주말 안방극장 최강자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