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틴탑 니엘, ‘정의본색’으로 어린이 합창단과 금연송 선보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우 선 기자) 틴탑 니엘, ‘정의본색’으로 어린이 합창단과 금연송 선보여
 
틴탑의 니엘이 어린이 합창단과 금연송을 선보여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25일 MBC플러스미디어 4개 채널에서 첫 방송 된 ‘정의본색’ 2회에서는 지난회에 이어 길거리 간접흡연을 해결 하기 위한 7명의 정의 형제단의 기발한 해결방법이 전파를 탔다.
 
이날 방송에서 니엘은 지난 1회에서 직접 개사하며 준비했던 일명 '썩어송'을 선보이며 담배를 안 끄고는 못 베길 강력한 해결 방법이라 자신했다. 실제로 어린이 합창단과 함께 길거리 흡연자들 앞에서 부른 '썩어송'은 시민들의 환호와 김보성, 김구라 등 정의 형제단의 열띤 호응을 받았다. 특히 니엘과 어린이들이 함께한 금연송을 본 김보성은 자녀를 둔 어른들이라면 '썩어송'을 들으면 절대로 길거리 흡연을 못 할 것이라며 니엘의 아이디어에 감탄했다.
 
또한 이어진 정의 형제단이 해결할 또 다른 미션, 쓰레기 투기편에도 니엘의 활약이 두드러졌다. 니엘은 김구라, 강철웅과 함께 팀을 이뤄 미션장소를 정하기 위한 재활용품 볼링 게임에서 핀 10개를 쓰러트리는 등 정의 형제단의 막내로서 톡톡히 활약해 앞으로 정의본색에서 니엘의 활약을 더욱 기대케 했다.
틴탑 니엘 / 티오피미디어
틴탑 니엘 / 티오피미디어
 
정의본색은 정의로 뭉친 니엘, 김보성, 김구라, 윤형빈, 샘 해밍턴, 샘 오취리, 강철웅 총 7명의 형제 해결단이 불타는 정의감으로 대한민국의 안전과 행복을 위해 문제를 해결해주는 프로그램으로, 답답한 대한민국의 시청자들의 가슴을 시원하게 뻥 뚫어줄 대국민 헌신 봉사 프로젝트로 재미와 감동을 동시에 잡은 프로그램으로 기대 받고 있다.
 
한편, 틴탑의 니엘이 출연하는 ‘정의본색’은 매주 목요일 9시 MBC드라마넷, MBC에브리원, MBC뮤직, MBC퀸에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