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카라 구하라, 남다른 반려묘 애정 공개…‘엄마하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우 선 기자) 카라 구하라, 남다른 반려묘 애정 공개…‘엄마하라’
 
카라의 구하라가 남다른 고양이 사랑으로 남다른 엄마 포스를 과시했다.
 
MBC 플러스미디어와 소속사 DSP미디어는 26일 자정 공식 유투브 계정에 리얼리티 ‘하라 ON&OFF’의 티저 영상 5편 ‘엄마하라’ 편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 속에서 구하라는 자신의 반려묘인 ‘차차’, ‘피코’와 함께 하고 있다. 구하라는 반려묘와 젓가락으로 즐겁게 장난을 치고 있는가 하면, 고양이를 안고 있거나 코에 손가락을 가져다 대고 있다. 또한 구하라는 밥을 먹고 있는 고양이에게 다정하게 “맛있어? 차차, 맛있니?”라고 묻는 등, ‘고양이 엄마’로서의 구하라의 매력을 아낌없이 보여주고 있다. 
카라 구하라 / MBC
카라 구하라 / MBC
 
구하라는 평소에도 본인의 SNS 계정에서도 반려묘들의 사진을 게재할 정도로 소문난 애묘인이다.
‘아들 바보’ 구하라는 심지어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고양이들의 사랑스러움을 시청자들에게 알리겠다는 포부를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관계자는 “구하라의 반려묘들은 포스터 촬영 현장에서도 프로 모델 못지 않은 끼를 발휘하며 역할을 톡톡히 해냈다. 방송에서도 주인공인 구하라 못지 않은 ‘미친 존재감’을 발휘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따뜻한 엄마 포스’를 자랑하는 구하라의 모습이 담긴 ‘하라 ON&OFF’는 29일 낮 12시부터 MBC 뮤직에서 전편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