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정은우-박한별-김이브-BJ효근-이신애, 핫토픽 키워드 ‘실시간 검색어’ 오르는 이유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대형 포털 사이트 중심으로 정은우 박한별 커플의 열애 소식, 아프리카TV 4대여신 김이브, BJ 효근 아내 이신애가 각각 화제가 되고 있다.

정은우-박한별 / 온라인 사이트
정은우-박한별 / 온라인 사이트

박한별과 정은우가 공식 열애를 인정하면서 과거 정은우의 발언이 재조명 받고 있다.
 
정은우는 과거 SBS 아침드라마 ‘태양의 신부’에서 장신영과 호흡을 맞춘 바 있다. 이날 정은우는 장신영을 향해 “첫 주연작이라서 촬영을 자주 하고 싶은데 장신영 누나 때문에 그러지 못하고 있다”라고 불만을 토로했다.

이어 그는 “누나가 다른 작품 스케줄과 우리 드라마 촬영이 겹쳐 많이 바쁘다. 누나랑 함께 찍는 촬영 분량이 대부분인데 누나가 바빠서 나는 자주 찍고 싶어도 많이 못찍는다. 하루에 몰아서 촬영을 하고 있다”고 설명하며 이유를 밝혔다.
 
또한 정은우는 “촬영장에 갈 때마다 누나를 볼 생각에 무척 설렌다. 보고 싶은데 자주 못봐서 인터넷에서 장신영 누나의 사진을 찾아본다”고 말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정은우는 박한별과 드라마 ‘잘 키운 딸 하나’를 찍으며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세븐과의 결별설을 인정하기도 전에 터진 열애설임에도 불구하고 양측 모두 열애설을 인정해 이목을 집중시켰다.
BJ효근-이신애 / 방송 캡쳐
BJ효근-이신애 / 방송 캡쳐

아프리카 시상식에서 BJ 효근과 대도서관이 각각 대상을 수상해 BJ 효근과 이신애 부부가 주목 받고 있다.
 
23일 오후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호텔에서 열린 제 4회 ‘2014 아프리카 TV BJ페스티벌’에서 BJ 효근이 ‘최고 방송 대상’을 수상했다.

아프리카 TV 측은 ‘아프리카 2014 BJ 페스티벌’ STAR BJ 20명의 후보, 신인상 투표한 결과를 23일 BJ 페스티벌 현장에서 공개한다고 알린 바 있다.
 
2014 아프리카TV BJ Festival 올해의 BJ 수상사들에게는 다양한 상금과 부상이 지급된다. 대상은 상금 1000만원과 트로피, 2000명 방송국 내 메달 이미지, 퀵뷰 평생이용권, 퀵뷰 30일 선물권 500매를 제공한다. 이외에도 콘텐츠 대상, Star BJ 20, 대표 BJ 50, 신인상, 특별상 등이 기다리고 있다.
BJ 김이브 / 아프리카TV 방송 캡쳐
BJ 김이브 / 아프리카TV 방송 캡쳐

아프리카 시상식’ BJ 김이브가 스타BJ 상위 20명 안에 선정된 가운데, 최근 유투브를 통해 ‘팬티로 썸타는 방법’ 영상을 게재해 화제다.

지난 22일 유투브 사이트에는 ‘방범용 남자 속옷을 걸어두면’이라는 제목의 BJ 김이브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는 남자 속옷을 여자 혼자 사는 집에 걸어놓으면 방범에 도움이 된다는 사연이 소개됐다. 김이브는 “상상만 해도 슬픈걸. 팬티는 있는데, 팬티 주인이 없어서”라고 말하며 슬픈 표정을 지었다.

이어 김이브는 방범용 남자 속옷이 집에 있다고 가정하고 ‘팬티로 썸타는 방법’을 공개했다. 김이브는 “라면 먹고 갈래?”라고 말하며 집으로 남자를 유인해 “우리 집 속옷 있어 자고 가도 돼. 갈아입어도 돼”라고 수위 높은 19금 발언을 던졌다. 김이브는 “너 올 줄 알고 준비해놨어”라는 멘트를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아프리카 티비 4대 여신’으로 불리는 김이브는 23일 ‘2014 아프리카 시상식’에서 스타BJ 50명 중 상위 20명 안에 선정돼 트로피와 상금 200만원을 수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