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이브, 아프리카TV ‘4대 여신’ 애칭 빛나는 수려한 외모…“라면 먹고 갈래?”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아프리카 시상식’ BJ 김이브가 스타BJ 상위 20명 안에 선정된 가운데, 최근 유투브를 통해 ‘팬티로 썸타는 방법’ 영상을 게재해 화제다.

지난 22일 유투브 사이트에는 ‘방범용 남자 속옷을 걸어두면’이라는 제목의 BJ 김이브 영상이 게재됐다.

해당 영상에는 남자 속옷을 여자 혼자 사는 집에 걸어놓으면 방범에 도움이 된다는 사연이 소개됐다. 김이브는 “상상만 해도 슬픈걸. 팬티는 있는데, 팬티 주인이 없어서”라고 말하며 슬픈 표정을 지었다.

김이브 / 아프리카TV 영상 캡쳐
김이브 / 아프리카TV 영상 캡쳐

이어 김이브는 방범용 남자 속옷이 집에 있다고 가정하고 ‘팬티로 썸타는 방법’을 공개했다. 김이브는 “라면 먹고 갈래?”라고 말하며 집으로 남자를 유인해 “우리 집 속옷 있어 자고 가도 돼. 갈아입어도 돼”라고 수위 높은 19금 발언을 던졌다. 김이브는 “너 올 줄 알고 준비해놨어”라는 멘트를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아프리카 티비 4대 여신’으로 불리는 김이브는 23일 ‘2014 아프리카 시상식’에서 스타BJ 50명 중 상위 20명 안에 선정돼 트로피와 상금 200만원을 수여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