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비타민’ 설수현, ‘깐깐’ 모범 엄마의 반란… “아이 몰래 숨어서 과자 먹어요”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비타민’ 설수현, ‘깐깐’ 모범 엄마의 반란… “아이 몰래 숨어서 과자 먹어요”
 
비타민
 
설수현이 딸 가윤양과 함께 비타민에 출연해 아이 몰래 과자를 숨어서 먹는다고 말해 화제다.
 
오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에 방송되는 KBS2TV 비타민에서는 겨울방학 특집으로 소아청소년에게 급증하고 있는 소아비만과 성조숙증에 대해 집중적으로 알아본다.
 
특히 이날은 연예인과 2세 아이들이 함께 출연해 더욱 훈훈한 분위기를 만들었다.
 
이날 설수현은 딸 이가윤 양과 함께 출연했는데, 가윤 양은 “평소 엄마가 과자를 절대 못 먹게 한다. 간식으로는 호박이나 고구마만 구워준다!”며 엄마의 엄격한 식습관 관리를 폭로했다.
‘비타민’ 설수현 / KBS ‘비타민’
‘비타민’ 설수현 / KBS ‘비타민’
 
그러자 설수현은 “내가 고등학교 때까지 별명이 ‘공포의 어깨’일 정도로 뚱뚱했다. 먹으면 바로 살로 가는 체질인데, 철저하게 관리를 하니 이렇게 유지하는 거다. 내 유전적인 영향이 아이들에게도 영향이 있을 것 같아 평소 철저하게 식단관리를 한다!”라고 말했다
 
이 이야기를 들은 딸 가윤양이 “그런데 엄마 서랍에서 과자 봉지가 많이 쌓여있는 걸 봤다!”고 폭로하자, 연이어 다른 출연자들도 “설수현씨 평소에 녹화장에서 매번 초콜릿 까먹는다!”라고 말해 녹화장을 폭소케 했다.
 
이에 설수현은 “애들 없을 때 몰래 몰래 먹는다”며 귀여운 엄마의 모습을 보여 주기도 했다.
 
이혜정, 김숙, 김성수&김혜빈, 조민희&권태원, 박남정&박시은, 석주일&석능준, 설수현&이가윤이 출연하는 오는 방송은 24일 8시 50분 KBS2TV에서 확인 할 수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