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스타커버스토리, 연말연시 맞이 ‘특별 기부 이벤트’ 준비…‘팬덤 기부 문화’ 입증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스타 잠금화면 ‘스타커버스토리’가 런칭 1주년과 함께 연말연시를 맞아 특별한 기부 이벤트와 함께 다채로운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준비하여 신규, 기존 및 휴면 유저 맞이에 나선다.

스타커버스토리는 지난 6월 오픈한 스타기부랭킹 서비스를 통해 매달 꾸준하고 투명성 있는 기부를 진행해 모바일 영역에서 팬덤 기부문화를 선두하고 있다.

이번 달은 1주년과 연말연시를 맞아 스타기부랭킹과 함께 유저들이 12월 스타애장품에 응모한 스타포인트를 환산하여 모두 세이브더칠드런에 기부한다. 유저들은 그 동안 모았던 포인트로 기부까지 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이다.

스타커버스토리 / 스타커버스토리
스타커버스토리 / 스타커버스토리

또한, 12월 23일(화)부터~2015년 1월 22일(목)까지 회원가입 1주년이 되는 모든 유저에게 접속 시 10,000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와 기존 친구초대 시 증정하는 스타포인트를 2배인 4,000포인트를 지급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로써 신규 유저, 기존 유저, 휴면 유저까지 모두가 함께 누릴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였다.

(주)테드소프트 정찬식 대표는 "스타커버스토리는 스타 잠금화면, 스타 이벤트(애장품, 시사회, 콘서트 등), 기부랭킹 등 차별화 된 요소들로 구글 플레이 스토어 엔터테인먼트 10위에 오르는 등 유저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그 동안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1주년 기념 이벤트를 진행하기로 결정했으며, 이번 이벤트에 많이 참여하기를 희망한다."고 밝혔다. 한편 스타커버스토리는 스타 잠금화면과 함께 팬덤 필수 앱이라는 입지를 더 단단하게 굳히기 위해 내년 상반기 대규모 업데이트를 계획하고 있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스타컨텐츠 강화와 함께 스타커뮤니티 채널이 추가되며 글로벌 버전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스타커버스토리의 1주년 기념 이벤트의 자세한 내용은 공식 페이스북(http://facebook.com/starcoverstory)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