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장미빛 연인들’ 이고은-‘전설의 마녀’ 이한서, 궁극의 귀요미 매력 발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아역배우 이고은과 이한서의 ‘깜찍 발랄 크리스마스 인증샷’이 공개됐다.
 
23일 티아이 키즈 측은 MBC 주말 드라마 ‘장미빛 연인들’에서 ‘박초롱’으로 분하고 있는 이고은과 ‘전설의 마녀’에서 ‘남별’로 분하고 있는 이한서의 깜찍하고 발랄한 크리스마스 인증샷을 공개했다.
 
공개된 사진 속 이고은과 이한서는 각자의 개성이 묻어나는 크리스마스 컨셉트 의상을 착용하고 귀여운 매력을 한껏 발산하고 있다.

이고은-이한서 / 티아이 키즈
이고은-이한서 / 티아이 키즈

 
무엇보다 눈길을 끄는 건 두 아역배우의 사랑스러운 모습. 크리스마스 인사말이 적힌 몸체만한 스케치북을 들고 ‘특급 애교’ 미소를 발산하고 있어 보는 이로 하여금 절로 미소 짓게 한다.
 
현재 이고은과 이한서는 ‘장미빛 연인들’, ‘전설의 마녀’에서 생동감 넘치는 톡톡 튀는 연기력으로 극의 재미를 더하며 주말 안방극장의 ‘최강 귀요미’ 역할을 톡톡히 해내고 있다.
 
한편 MBC 주말드라마 ‘장미빛 연인들’은 매주 토, 일 오후 8시 45분에 방영되며, ‘전설의 마녀’는 매주 토, 일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