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HD] 김희선, 섹시한 레드 입술 ‘숨겨둔 관능미’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배우 김희선이 패션매거진 W(더블유) 화보를 공개했다.
 
김희선은 지난 10월 중국 상해에서 열린 토리 버치 이벤트에 한국을 대표하여 초청받아 방문한 바 있다.
 
이번에 공개된 화보는 상해에 위치한 고풍스러운 북유럽풍의 유명 저택인 마륵주택(Moller Villa)을 배경으로 촬영되어 보는 이로 하여금 더욱 시선을 모으고 있다.

김희선 / 더블유
김희선 / 더블유

 
화보 속 김희선은 선명한 레드 빛 메이크업에 같은 컬러의 클러치백을 매칭, 고혹적인 눈빛을 발산했다.
 
먹물을 머금은 듯한 패턴의 원피스와 재킷을 착용하고 진주귀걸이를 더해 우아함을 더했고, 섬세한 레이스 디테일이 돋보이는 블랙 원피스에는 플라워 헤어 장식을 포인트로 주며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수채화로 물들인 듯한 짧은 스커트를 착용하고 감각적인 아치형 창문에 기대 아찔한 각선미도 드러냈다.

김희선 / 더블유
김희선 / 더블유

 
다른 컷에서는 헝클어진 헤어와 묘한 눈빛으로 섹시한 느낌을 표현하며 김희선의 완벽한 미모를 포착했다.
 
한편, 이번 화보는 토리 버치의 2015 리조트 컬렉션 제품으로 성숙한 여인의 세련된 룩을 감상할 수 있다.
 
토리 버치 2015 리조트 컬렉션은 미국 화가 밀턴 에브리(Milton Avery)에 영감을 받아 디자인되어 화려하고, 세련된 색채가 눈에 띈다. 

김희선 / 더블유
김희선 / 더블유

 
화보를 접한 누리꾼들은 “김희선 몸매 여전하네”, “역시 원조 미인, 노출 없이도 섹시하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토리 버치와 함께한 김희선 화보는 패션매거진 W 1월호를 통해 감상할 수 있다.

김희선 / 더블유
김희선 / 더블유


김희선 / 더블유
김희선 / 더블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