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메건리에 이어 길건까지…소울샵과의 분쟁에 입 열었다 “억울하고 아파”
  • 우 선 기자
  • 승인 2014.12.23 10:51
  • 댓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 선 기자] 메건리에 이어 길건까지…소울샵과의 분쟁에 입 열었다 “억울하고 아파”
 
길건 소울샵 메건리
 
소속사 소울샵엔터테인먼트(이하 소울샵) 측과 전속계약 분쟁을 겪고 있는 가수 길건이 공식입장을 밝혔다.
 
관계자에 따르면 길건은 지난해 소울샵과 계약한 후 1년 4개월 동안 앨범 발매는 물론, 방송활동을 전혀 하지 않으면서 힘들어 했고, 새 앨범을 발표하길 기다렸지만 결과 또한 없었다.
 
소울샵은 이에 대해 “계약해지-위약금에 대한 내용증명을 주고받은 상태”라는 입장을 밝힌 바 있다.

길건 / 길건 SNS
길건 / 길건 SNS

 
다음은 길건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길건입니다. 오랜 만에 이같은 일로 소식을 전하게 되어 안타깝습니다.
 
저는 현재 소울샵이 먼저 보낸 내용증명에 대한 답변을 발송한 상태입니다. 따라서 언론인 여러분과 팬분들께 현재 상황을 알리는 것은 아직 시기상조라는 판단이 듭니다.
 
그러나 그동안 소울샵으로 인해 힘들고 억울했던 부분이 적지 않았던 만큼 소울샵 측의 이후 행동에 따라 법과 양심 앞에 진실된 내용을 말씀드릴 것을 약속드립니다.
 
그때까지 기도하는 마음으로 지켜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힘들고 억울한 이 시간이 지나면, 여러분 앞에 다시 예전의 밝고 씩씩한 길건의 모습으로 돌아오겠습니다.
 
정말 고맙습니다. 언론인 여러분께도 죄송과 감사의 마음을 드립니다. 궁금하신 내용 많을텐데, 저의 침묵을 믿음으로 기다려주시고, 무언으로 다독여주시니 고맙습니다.
 
소울샵 측의 행보에 따라 향후 세부적인 내용 알려드리겠습니다. 혹시 궁금하신 내용 있으시면 서면질의 부탁드리며, 법과 하나님 앞에 진실된 답변만을 드릴 것을 맹세합니다.
 
정말 힘들고 억울하면서도 아픈 시간이었습니다... 바쁘신 시간 끝까지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가수 길건 올림
 

길건의 공식 입장 발표에 누리꾼들은 “메건리에 길건까지, 소울샵에 뭐가 있긴 있나”, “가족 운영 회사라 길건의 편을 들고 싶다”, “한 쪽의 의견만 듣는 건 어불성설” 등의 반응을 보였다.
 
길건 소울샵 메건리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