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왕의 얼굴’ 서인국-윤봉길, 안방극장 설레게 하는 ‘브로맨스’ 콤비 화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왕의 얼굴'에서 왕자와 호위무사로 환상의 호흡을 자랑하고 있는 서인국과 윤봉길 콤비가 화제다.
 
KBS 2TV 특별기획드라마 ‘왕의 얼굴’(극본 이향희, 윤수정, 연출 윤성식, 차영훈, 제작 왕의 얼굴 문화산업전문회사, KBS미디어)측은 23일 서인국과 윤봉길의 환상적인 케미스트리를 엿볼 수 있는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이들은 각각 광해군과 그의 호위무사 겸 내관인 영신으로 분해 멜로보다 더욱 잘 어울리는 브로맨스로 안방극장을 사로잡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에서는 극중 신분 차이를 뛰어넘어 동갑내기 친구같이 개구진 콤비 ‘광해’와 ‘영신’의 자연스러운 케미를 엿볼 수 있다. 실제로 서인국과 윤봉길은 연기에서 뿐만 아니라 드라마 밖에서도 항상 붙어 다니며 마치 촬영장의 잉꼬부부 같은 모습을 선보이고 있다.
 
드라마 속에서 이들 콤비는 더욱 완벽한 호흡을 자랑하고 있다. 광해에게 영신은 믿을 사람 하나 없는 구중궁궐 속 단 하나의 친구인 셈. 영신은 광해의 신변 보호와 함께 집 단장에 요리까지 다재 다능한 짝꿍 역할을 소화하고 있다.
 
‘왕의 얼굴’ 서인국-윤봉길 / KBS 미디어
‘왕의 얼굴’ 서인국-윤봉길 / KBS 미디어

영신은 가희(조윤희 분)를 잊지 못하는 광해의 연애컨설팅에서부터 거지로 변장해 과거에 응시한 철없는 왕자의 뒷수발까지 주군을 잘못 만나 생고생을 하면서도 변함없이 우직한 우정과 충성심을 엿보인다.
 
또 광해가 밀행을 나서면 죽이 척척 맞는 친구로, 관상쟁이로 변장하면 호들갑스러운 호객꾼 노릇을 제대로 하는가 하면 폐서인된 광해를 뒤에서 지켜주는 묵직한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다채로운 매력으로 캐릭터의 재미를 살리고 있다.
 
실제 두 사람은 4살이라는 나이차가 무색할 만큼 환상적인 호흡을 자랑하며 현장 분위기를 뜨겁게 달구는 분위기메이커라는 전언. 특히 서인국과 윤봉길은 촬영 전 사전 엠티에서 처음 만났을 때부터 환상의 댄스 듀오를 결성하며 배우들과 스탭들로부터 수 차례 앙코르 요청을 받았다는 후문이다. 첫 만남부터 손발이 척척 맞는 이들의 찰떡 궁합이 멜로보다 더 진한 사내들의 우정으로 드라마 속에 고스란히 녹아나고 있다.
 
‘왕의 얼굴’은 서자출신으로 세자 자리에 올라 피비린내 나는 정쟁의 틈바구니에서 끝내 왕으로 우뚝 서게 되는 광해의 파란만장한 성장스토리와 한 여인을 두고 삼각관계에 놓이게 되는 아버지 선조와 아들 광해의 비극적 사랑을 그린 '감성팩션로맨스활극'이다. KBS 2TV 특별기획드라마 '왕의 얼굴' 11회는 24일 오후 10시에 방송될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