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이태임-남보라-배수빈 등, ‘내 마음 반짝반짝’ 첫 대본 리딩 현장 공개… ‘벌써부터 투지 활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장신영-배수빈-이태임-남보라-이덕화-윤다훈-손은서-하재숙-정은우-윤미라-임현식 등 SBS 새 주말특별기획드라마 ‘내 마음 반짝반짝’ 배우들의 첫 대본 연습 현장이 공개됐다.
 
‘미녀의 탄생’ 후속으로 오는 2015년 1월 17일 첫 방송될 SBS 새 주말특별기획드라마 ‘내 마음 반짝반짝’(극본 조정선, 연출 오세강, 김유진/제작 삼화 네트웍스/이하 ‘내반반’)을 이끌어갈 배우들과 제작진이 처음으로 한자리에 모여 대본을 읽어 내려가며 호흡을 맞춘 것이다.
 
남다른 열정과 폭발적인 연기력을 갖춘 ‘내반반 라인’ 배우들은 실전보다 더 실전 같은 혼신의 연기로 현장을 뜨겁게 달궜다.
 
지난달 26일 탄현 SBS제작센터 드라마 연습실에서 진행된 첫 대본 연습에는 장신영, 배수빈, 이태임, 남보라, 손은서, 하재숙, 정은우 등 신세대 배우들과 이덕화, 윤미라, 임현식, 윤다훈 등 관록의 배우들, 그리고 조정선 작가, 오세강 PD 등 제작진이 참석, 의욕 넘치는 첫 만남을 가졌다.
 
출연 배우들의 소개와 인사가 이어진 뒤 모든 참석자들의 우레와 같은 박수 속에서 ‘반짝반짝’한 출발을 알렸던 것.
 
배우들은 6시간 가까이 계속된 대본 연습에도 생동감 넘치는 연기를 펼쳐내며 열의를 불태웠다.
 
무엇보다 ‘진심 원조 통닭’의 세자매인 장신영과 이태임, 남보라는 이미 철저하게 대본을 연구하고 분석한 듯 대사의 어조와 감정을 완벽하게 살려내는 연기로 분위기를 이끌었다.
 
장신영은 조신한 ‘현모양처형’ 첫째딸 이순진으로, 이태임은 시크한 둘째딸 이순수로, 남보라는 통통 튀는 막내딸 이순정으로 개성만점 매력을 발산했다.
 
배수빈은 캐릭터에 대한 고민으로 전날 잠을 거의 못 잤다며 고충을 토로함과 동시에 너덜너덜해진 대본으로 등장, 시선을 사로잡았던 터. 피도 눈물도 없는 독한 오너 천운탁 역을 100% 표현해냈다.
 
손은서와 하재숙은 배수빈의 두 동생인 천금비와 천은비 역으로 ‘극과 극’ 자매의 모습을 맛깔스러운 연기로 담아냈다.

‘내 마음 반짝반짝’ 출연진 / 삼화 네트웍스
‘내 마음 반짝반짝’ 출연진 / 삼화 네트웍스

 
특히 실제로 나이가 더 많은 하재숙은 언니로 등장하는 손은서에게 천연덕스러운 연기를 펼쳐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정은우는 극중 사연 있는 캐릭터인 구관모 역 뿐만 아니라 참석하지 못한 배우들의 대사까지 자유자재로 소화해내는 연기로 보는 이들을 박장대소하게 했다.

이덕화-윤미라-임현식은 대사 한 줄 한 줄에 담긴 생생한 감정선까지 고스란히 표현하는, 설명이 필요 없는 ‘관록의 대배우’다운 명품 열연을 펼쳤다.
 
또한 윤다훈은 대사 톤에 따른 여러 가지 제스처들을 특유의 능청스러운 연기로 살려냈는가 하면, 쉬는 시간에는 선후배 배우들을 오가며 ‘분위기 메이커’를 자처했다.
 
그런가하면 이날 대본 연습 현장에 참석한 조정선 작가와 오세강 PD는 새로운 드라마에 대한 각오를 전한 후, 배우들 한 명 한 명에게 섬세하면서도 실질적인 디렉션과 조언을 건네 현장의 분위기를 돋웠다.
 
제작사 삼화네트웍스 측은 “극중 캐릭터와 싱크로율이 완벽하게 맞아떨어지는 배우들이 환상적인 연기호흡으로 기대감을 높였다”며 “첫 대본 연습에서부터 막강한 연기력을 드러낸 ‘내반반 라인’배우들이 2015년 상반기 주말 안방극장을 달굴 새로운 작품을 만들어낼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SBS ‘내 마음 반짝반짝’은 대한민국 대표 서민 음식으로 상징되는 ‘치킨’으로 얽히고설킨 두 집안 가족들의 성공과 성장 스토리를 통해 시청자들에게 웃음과 눈물, 감동을 선사하게 된다.
 
‘며느리 전성시대’, ‘솔약국집 아들들’, ‘결혼의 여신’ 등에서 감칠맛 나는 필력을 선보였던 조정선 작가와 ‘아내의 유혹’, ‘여자 만세’, ‘지금은 연애중’으로 감각적인 연출을 선보였던 오세강 PD가 ‘의기투합’,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