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미경 팬클럽, ‘힐러’ 촬영장에 분식차-커피차 선물…‘어묵 먹고 싶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우 선 기자) 김미경 팬클럽, ‘힐러’ 촬영장에 분식차-커피차 선물…‘어묵 먹고 싶다’
 
배우 김미경 팬클럽이 수목드라마 ‘힐러’ 촬영장에 분식차를 선물 했다. 
 
김미경 팬카페 ‘미친 카리스마’ 소속 팬들은 KBS2 월화드라마 ‘힐러’ 촬영장에 호빵, 떡볶이, 튀김, 오뎅이 가득한 분식차와 각종 커피와 수제티를 마실 수 있는 커피차 총 두 대를 깜짝 선물했다.
 
김미경과 ‘힐러’ 제작진은 추운날씨에 파주에서 밤샘 촬영으로 끼니도 거르며 최고의 작품을 위해 고군분투 중이다. 이에 팬들은 따뜻한 음식과 커피를 깜짝 준비했고 스태프들은 얼었던 몸을 녹이면서 촬영으로 지친 몸과 마음을 따뜻하게 달래었다.
 
사진 속 김미경은 드라마 힐러 속 천재 해커 ‘민자’ 모습 그대로이다. 정신없이 풀어 헤친 라면 머리에 털털하고 시원시원한 성격을 드러내 듯 따끈한 오뎅 두 개를 들고 해맑게 웃고 있다. 김미경은 방안에서 홀로 상대역 없이 촬영하다 보니 나름의 피로도가 높은 상황이었다. 하지만 스태프들과 분식과 커피를 다 같이 즐겼고 피로를 잊을 만큼 유쾌한 시간을 보냈다.
 
김미경 / 뽀빠이엔터테인먼트
김미경 / 뽀빠이엔터테인먼트

소속사 뽀빠이엔터테인먼트는 “추운 날씨에 팬들이 보내준 분식차와 커피차가 ‘힐러’ 촬영장의 활력소가 되었다” 이어 “김미경 또한 팬들의 뜨거운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열심히 촬영에 임하고 있으며, 파격 변신을 한만큼 앞으로의 활약을 기대해 달라”고 전했다.
 
김미경이 출연중인 KBS2 ‘힐러’는 월화 밤10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