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제스트, 해외 팬들과 소통 위한 웨이보 근황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우 선 기자) 제스트, 해외 팬들과 소통 위한 웨이보 근황 공개
 
소통하는 ‘신 한류돌’ ZEST(제스트)의 근황이 공개됐다.
 
최근 신곡 ‘MY ALL’로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제스트가 공식 웨이보에 중국 활동 관련 사진을 공개한 것.
 
제스트는 지난 16일 중국 북경으로 출국해 가요 시상식, 중국 현지 매체 인터뷰 일정을 소화한 뒤, 다시 상해로 이동해 제니스 월드 쇼케이스, 방송 녹화, 지면 광고 및 홍보 영상 촬영 등의 바쁜 스케줄을 소화하고 있다. 특히, 18일 상해에서 열렸던 제니스 월드 쇼케이스에서는 데뷔곡 ‘어젯밤 이야기’를 비롯한 신곡 ’한 뼘’,’MY ALL’의 완벽한 무대를 선보여 중국 현지 팬들을 단숨에 매료시켰다.
 
제스트 / 제스트 공식 웨이보
제스트 / 제스트 공식 웨이보

웨이보에 게재된 사진 속 제스트는 바쁜 일정에도 미소를 잃지 않는 프로다운 모습이 드러났다. 또한, 평소에도 촬영장 분위기를 훈훈하게 만드는 분위기메이커로 알려진 제스트는 특유의 발랄함과 예의 바른 인사성으로 현장 스태프들의 끊임없는 칭찬을 받았다는 후문.
 
사진을 접한 팬들은 “제스트 볼수록 더 좋아지는 듯!”,”제스트 너무 멋있어서 쳐다 볼 수가 없어”,”중국에서도 열심히 활동하는 모습 보니 보기 좋다~~제스트 흥해라”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제스트는 날로 높아져가는 중국 내 인기와 쇄도하는 방송, 콘서트, 팬미팅 등 러브콜 요청으로 꾸준히 중국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