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혜자-손석희, 두 사람 첫 인연은 언제부터?…‘이목 집중’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김혜자와 손석희의 인연이 처음이 아니라는 사실이 전해졌다.

두 사람은 지난해 새해 인터뷰에서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함께 이야기를 나눈 적이 있다.

손석희는 김혜자에 대해 “다른 연기자 분들께서 들으시면 혹시 또 좀 서운해 하실 수도 있겠으나 그때마다 무슨 생각을 했느냐하면 드라마를 볼 때마다 김혜자 선생님을 떠올렸다”며 “왜 우리가 흔히 아버지 엄마 역으로 나오시는 분들은 다른 데도 아버지 엄마 역으로 계속 나오시면서 연기가 비슷비슷한 경우가 많이 있다”고 말했다.

 김혜자-손석희 / JTBC ‘뉴스룸’
김혜자-손석희 / JTBC ‘뉴스룸’

또 “그래서 그걸 조금 어떤 사람은 뭐고 폄하해서 얘기하느냐 하면 생활연기자다, 이런 표현도 하곤 하던데 저는 김혜자 선생님이 바로 그런 부분들을 경계한 것이 아닌가 하는 생각을 했다”고 말해 눈길을 끌었다.

이에 김혜자는 “맞다. 그렇게 이것저것을 할 능력이 안 된다. 그러니까 보면 이렇게 저렇게 해도 어울리는 사람이 있고 그렇게 하면 안 어울리는 사람이 있다. 저는 나한테 맞는 길을 택한 것”이라고 답했다.

한편 김혜자는 18일 방송된 JTBC ‘뉴스룸’에 출연해 손석희 앵커에게 해맑은 얼굴로 “깍쟁이”라는 말을 던져 손석희를 당황하게 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