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뮤지컬 스타 민우혁, 김성령과 한솥밥?…본격 ‘브라운관-스크린’ 활동 시동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우 선 기자] 뮤지컬 스타 민우혁, 김성령과 한솥밥?…본격 ‘브라운관-스크린’ 활동 시동
 
뮤지컬 배우 민우혁이 열음엔터테인먼트와 전속계약을 채결했다.
 
민우혁은 2011년 뮤지컬 ‘젊음의 행진’을 시작으로 ‘김종욱찾기’, ‘풀하우스’, ‘총각네 야채가게’ 등다양한 작품을 통해 선 굵은 연기는 물론 훤칠한 외모와 잘 어울리는 깔끔한 목소리로 뮤지컬 마니아들의 많은 사랑을 받으며 차세대 뮤지컬 스타로 발돋움 중이다.
 
또한 tvN ‘홀리랜드’, MBC ‘천 번째 남자’, OCN ‘뱀파이어검사 시즌2’에 출연, 비중이 큰 역할은 아니지만 짧게나마 대중들에게 얼굴을 비추며 팬들에게 무대가 아닌 브라운관 속 배우 민우혁을 공개한 바 있다.
 
민우혁 / 열음엔터테인먼트
민우혁 / 열음엔터테인먼트


민우혁이 본격 연기 활동을 시작하게 될 열음엔터테인먼트 측은 “민우혁씨는 배우로서 데뷔를 남들보다 늦게 한 감이 없지 않지만 단기간에 뮤지컬 스타로 도약할 만큼 숨겨진 내공이 굉장한 배우이다. 공연뿐 아니라 TV, 영화 등 다양한 분야에서 능력을 펼칠 수 있게 전폭적으로 지지할 예정이다”고 전했다.
 
민우혁도 소속사를 통해 “단순히 뮤지컬 배우 ‘민우혁’이 아닌 모든 장르를 아우르는 배우 ‘민우혁’ 으로 다시 도전할 수 있는 기회를 주신 거 같아 너무 감사하다. 적극적인 도움에 보답하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한편, 민우혁이 새로운 연기 생활을 펼쳐갈 열음엔터테인먼트에는 김성령, 박효주, 도지한, 박민지, 이현욱,이열음, 양미라 등이 소속되어 있다.

추천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