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김구라-이병헌-이경규-양현석, 수많은 연예인이 앓고 있는 ‘공황장애’ 발병 원인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개그맨 김구라가 공황장애를 앓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김구라는 평소 ‘독설가’로 불리며 공황장애와는 거리가 가장 멀 것 같은 연예인으로 생각됐었는데 그랬던 그의 공황장애 진단은 팬들과 대중들에게 큰 충격으로 다가왔다.
 
과거 김구라는 한 방송을 통해서 아들의 돈을 아내가 썼다는 것을 폭로해 주위를 폭소케 했었다. 김구라의 아들은 김동현으로 아버지와 함께 방송에 출연해 높은 인지도를 얻으며 인기를 끌고 있다.
 
한 매체에 따르면 김구라는 현재 재산 가압류 통보를 받은 상태고 김구라의 거주지 관할 법원에서 김구라의 법률대리인에게 조만간 재산을 차압하겠다는 통보를 한 것으로 알려졌다.

김구라 / 해당 캡쳐
김구라 / 해당 캡쳐

김구라는 김구라 아내의 친인척 빚보증으로 인한 빚보증이 큰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는 아는 사람들은 거의 다 아는 공공연한 사실이라고 전했다.

김구라는 과거 한 방송에서 아내의 얘기를 하며 “아내의 빚보증 액수가 크다. 만날 이런 얘기 하면 지겹지도 않냐고 하는데 자주 얘기할 만큼 스트레스가 컸다”고 밝힌 바 있어 더욱 눈길을 끌고 있다.
 
이어 김구라는 “나에게도 잘못이 있었다. 아내의 잘못은 눈치 못 챈 것이 내 잘못이다”라며 “아내와의 문제는 극복 중에 있다. 아내와 신경정신과도 함께 갔다”고 고백했었다.
 
한편 공황장애는 '연예인병'으로 불릴 만큼 연예인들에게 발병이 잦다. 이경규, 이병헌, 김장훈, 김하늘, 차태현, 황혜영, 류승수, 양현석 YG 엔터테인먼트 대표 프로듀서 등이 한때 공황장애를 겪거나 치료한 바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