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노수람, “‘괜찮아 사랑이야’ 너무 재밌었다”… ‘도경수 좋아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노수람, “‘괜찮아 사랑이야’ 너무 재밌었다”… ‘도경수 좋아해?’
 
노수람
 
노수람이 연일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내리면서 엄청난 관심을 받고 있다.
 
이 가운데 톱스타뉴스는 18일 노수람과의 단독 인터뷰를 진행해 노수람의 좀 더 깊고 진한 속내를 들을 수 있었다.
 
연기에 엄청난 열정을 갖고 있는 배우 노수람은 최근 즐겨 본 드라마로 ‘최고의 결혼’ ‘괜찮아 사랑이야’ ‘세 번 결혼하는 여자’를 꼽았다. 특히 노수람은 “‘괜찮아 사랑이야’는 몇 번을 돌려 볼 정도로 좋아했다.”며 “남자에게 의존하거나 의지하지 않고 자신의 인생관을 펼쳐나가는 내용을 좋아한다.”라고 밝혔다.
 
노수람은 스크린과 드라마를 넘나들며 다양한 연기를 보여줬다. 이에 본인과 더 잘 맞는 것은 무엇일까? “TV라는 매체와 영화라는 매체는 각기 다른 장점이 있다. 어떤 게 나한테 잘 맞을 것 같다는 생각을 한 적이 없다, 요즘 영화 시스템들도 드라마처럼 빠르게 돌아가는 시스템으로 바뀌었다. 원래 성격이 집중도 있게 몰입한 다음에‘이거 끝내고 빨리 다른 거 하자’ 성격이다 보니 둘 다 잘 맞다고 생각한다”
노수람 / 배드보스컴퍼니
노수람 / 배드보스컴퍼니
 
노수람은 현재 다양한 곳에서 러브콜을 받고 있다고 고백했다. 차기작을 선택한다면 어떤 역할을 맡고 싶은지 질문했다. “올 초부터 꾸준히 쉬지 않고 할 일들을 묵묵히 해왔다. 아직 많은 분들이 알지는 못하지만. 다양한 작품들의 러브콜이 올 초부터 많이 들어와서 감사할 뿐이다. (대중들에게) 지금까지 보여줬던 섹시한 이미지가 아닌 연기로 보여드려야겠다는 생각이 든다. 차기작은 연기력이 많이 보여지는 것으로 (보고 있다) 내가 노래는 잘 못하지만 연기는 나름 자신 있다” 노수람은 러브콜 세례에 행복한 웃음을 지으며 남다른 연기 열정을 과시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