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K팝스타4’ 남소현, ‘일진 논란’에도 침묵하는 제작진… ‘무언은 긍정이라는데’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김희경 기자) ‘K팝스타4’ 출연자 남소현의 일진 논란이 계속되는 와중에도 제작진들은 늘 그랬듯 여전히 침묵하고 있다.
 
SBS '일요일이 좋다-K팝스타34' 제작진은 18일 일간스포츠에 "남소현의 일진설에 대해 정확히 들은 게 없다. 딱부러지게 입장을 내놓기도 애매하다"고 토로했다.
 
이어 "본인과 연락을 시도해보고 있지만 지극히 개인적인 문제이므로 사실 여부가 확인되지 않은 채 언급되는게 꺼려진다. 조심스러운 상황이고 입장이 정리되면 얘기하겠다"고 말을 아꼈다.
 
하지만 제작진은 이 같은 말을 사흘째 반복하고 있다. 지난 16일부터 불거진 이 같은 논란에 앵무새처럼 똑같은 말만 되풀이하고 있다.
남소현 / SBS ‘K팝스타4’ 화면 캡쳐
남소현 / SBS ‘K팝스타4’ 화면 캡쳐
 
사흘은 대중에게 눈덩이를 더 크게 굴리는 시간만 벌어주고 있는 셈이다. 최초 글쓴이는 추가 글을 남기는 듯 상황은 더욱 심각해지고 있다. 초기 대응이 잘못된 셈이다.
 
남소현은 'K팝스타4'에서 앞선 시즌 참가자 남영주의 동생으로 화제를 모았다. 그러나 특정사이트 게시판에 게재된 ''K팝스타4' 남소현 실체'라는 제목의 글로 논란을 커졌다.
 
남소현보다 한 살 어리지만 같은 초등학교와 중학교를 나왔다는 작성자는 "남소현이 'K팝스타'에 나간다는 이야기를 듣고 어이가 없었다. 사람들이 남소현 과거가 안 좋아도 남한테 피해 안 끼치면 되는 거 아니냐고 말하던데 피해 끼친 게 상당히 많았다"며 "후배들에게 적게 5000원, 많게 5만원을 모아오라고 많이 시켰으며 방학 때 나와 친구들이 연락을 무시하면 개학날 학교 뒤 아파트 놀이터로 모이라고 해서 엄청 뭐라고 했다"고 주장했다.
남소현 / SBS ‘K팝스타4’ 화면 캡쳐
남소현 / SBS ‘K팝스타4’ 화면 캡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