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유희열의 스케치북’, 스타 총 출동으로 이슈…플라이 투 더 스카이-2AM-김범수-성시경-씨스타-바비킴-남진-박지선-윤상-거미-다이나믹듀오-박정현-나비-바버렛츠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우 선 기자) ‘유희열의 스케치북’, 스타 총 출동으로 이슈…플라이 투 더 스카이-2AM-김범수-성시경-씨스타-바비킴-남진-박지선-윤상-거미-다이나믹듀오-박정현-나비-바버렛츠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 성탄 특집 ‘크리스마스의 기적2’이 녹화를 마쳤다.
 
2014년 대한민국 가요계에서 가장 왕성한 활동과 뜨거운 사랑을 받아 온, 게다가 최고의 음악성으로 특별히 선출된 뮤지션 16팀이 총출동 한 이번 특집에서는 가장 특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선사해 드리겠다는 뮤지션들의 마음과 고생한 뮤지션들의 소원을 이루어준다는 제작진의 마음이 더해져 진행됐다.
 
특히, 지난 크리스마스 특집에서 ‘아바타’의 모습으로 출연해 발라드 왕자의 레전드급 자취를 남긴 바 있는 성시경의 출연 소식이 전해져 기대감을 더욱 증폭 시키고 있다.
 
또한 성시경은 듣는 이의 마음을 울리는 성시경의 전매특허 보이스로 음원 차트를 점령하고 있는 이번 캐럴 앨범의 노래를 선보여 추운 마음까지 녹여줄 예정이다.
 
씨스타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씨스타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이번 크리스마스 특집의 예고편에서 혹성탈출 분장 모습으로 등장해 벌써부터 큰 화제를 일으키고 있는 씨스타.
 
걸그룹 인생에 엄청난 이미지 타격을 입게 될까봐 걱정한 해당 소속사는 대책 회의까지 벌일 정도였지만 예고편이 나간 후 네티즌들의 반응은 기존 걸그룹과는 달리 털털하고 예쁜 척하지 않는 모습이 보기 좋다는 의견과 함께 기꺼이 몸을 내던진 그녀들에게 박수를 보내고 있다.
 
오히려 씨스타 멤버들은 녹화 당시 특수 분장의 첫 경험에 설레했다는 후문.
 
과연, 성시경 ‘아바타’ 김조한 ‘슈렉’을 뛰어넘는 역대급 분장이 탄생할 것인지, 또한 바비킴의 소원은 무슨 애용일지, 유희열의 스케치북 성탄 특집 ‘크리스마스의 기적2’는 12월 19일 밤 12시 15분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다이나믹 듀오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다이나믹 듀오 / 톱스타뉴스 포토뱅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