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카라 구하라, 단독 리얼리티 ‘하라 ON&OFF’ 팬들과 본방사수 예정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카라 구하라가 팬들과 함께 자신의 리얼리티 ‘하라 ON&OFF’를 본방사수한다.

MBC 뮤직은 지난 17일 오전 ‘하라 ON&OFF’ 공식 홈페이지와 트위터 계정을 통해 ‘특별 상영회’ 이벤트를 오픈했다.

이번 ‘특별 상영회’ 이벤트는 오는 29일 월요일 낮 12시부터 오후 7시까지 방송되는 구하라의 단독 리얼리티 ‘하라 ON&OFF’를 극장에서 직접 본방사수하는 이벤트다. 특히 이번 이벤트에는 구하라가 직접 참여, 팬들과 함께 본방사수를 할 예정이라 관심을 모으고 있다.

현재 이벤트 공개 이후 MBC 뮤직과 소속사 DSP미디어에는 참여 문의 전화가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며, 높은 이벤트 참여율을 보이고 있다.

카라 구하라 / DSP 미디어
카라 구하라 / DSP 미디어

평소에도 팬 사랑으로도 유명한 구하라는 이번 이벤트 소식을 듣자마자 제작진에게 직접 ‘팬들과 함께 관람하고 싶다’는 의사를 밝혀, 제작진을 감동시켰다는 후문이다.

이번 ‘하라 ON&OFF 특별 상영회’ 이벤트 참가 신청은 오는 24일 (수) 낮 12시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되며, 응모자 중 70명을 선정하여 특별 상영회 티켓을 제공한다.

한편, 구하라의 첫 단독 리얼리티 ‘하라 ON&OFF’는 오는 29일 MBC 뮤직에서 낮 12시부터 전편 방송되며, 2015년 1월 첫 주부터 매주 월요일 오후 6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