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청룡영화상’ 신세경, “여진구 성인되면 같이 멜로 찍고 싶어” 돌직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유혜지 기자) ‘청룡영화상’ 송승헌, 신세경, 임시완, 김우빈이 청정원인기스타상을 수상했다.

12월 17일 오후 5시 40분 서울 종로구 세종문화회관 대극장에서 배우 김혜수, 유준상 진행 아래 제 35회 청룡영화상이 열렸다. 이날 청정원인기스타상에는 송승헌, 신세경, 임시완, 김우빈이 수상자로 호명됐다.

‘청룡영화상’ 송승헌 / 톱스타뉴스 포토 뱅크
‘청룡영화상’ 송승헌 / 톱스타뉴스 포토 뱅크

이날 송승헌은 ‘인간중독’ 여배우 중 이상형에 가까운 분이 누구냐는 질문에 “굳이 뽑자면 그래도 저와 목숨 걸고 사랑했었던 임지연 씨를 선택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미래에 함께 호흡을 맞추고 싶은 여배우에 대해서는 “김혜수 선배님”이라고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청룡영화상’ 김우빈 / 톱스타뉴스 포토 뱅크
‘청룡영화상’ 김우빈 / 톱스타뉴스 포토 뱅크

김우빈은 “너무 많은 사랑을 주셔서 부족한 부분도 있지만, 진심으로 응원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답했다. 또 이번 영화 ‘기술자들’에 대한 질문에는 “대선배님들과 영화를 찍게 돼서 너무 영광이다. 일단 최대한 제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항상 부족한 저를 아낌없이 사랑해주셔서 감사하다”고 덧붙였다.
‘청룡영화상’ 송승헌-신세경-임시완-김우빈 / 메가폰
‘청룡영화상’ 송승헌-신세경-임시완-김우빈 / 메가폰

임시완은 영화 ‘변호인’때 맞았던 장면을 묻는 질문에 “저를 때렸던 선배님들이 마음 고생하셨고, 그것때문에 괜히 죄송한 느낌이 들었다”며 “오늘 다시 만나뵙는데 반갑습니다, 선배님”이라고 꾸벅 인사를 해 눈길을 끌었다.
‘청룡영화상’ / 톱스타뉴스 포토 뱅크
‘청룡영화상’ / 톱스타뉴스 포토 뱅크

신세경은 앞으로 하고 싶은 장르에 대해 “여진구 분이 성인이 된다면”이라고 재치 있게 답해 현장을 폭소케 했다.

한편 ‘청정원인기스타상’은 시청자들 투표로 이루어진 수상 결과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