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레드애플(LED Apple) 한별-지아, ‘With Coffee’ 뮤비 예고컷 공개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황누리 기자) 지아와 남성 5인조 하이브리드 밴드 레드애플 한별이 뮤직비디오 예고컷을 공개해 눈길을 끌었다.


14일 지아와 한별은 듀엣 호흡을 맞춘 'With Coffee(위드 커피)' 뮤직비디오가 공개되기 전 미리 공개된 예고컷에서 실제 연인을 방불케 하는 다정다감한 모습을 선보였다.

 
▲ 사진=지아-레드애플 한별 / 스타킴 엔터테인먼트
▲ 사진=지아-레드애플 한별 / 스타킴 엔터테인먼트


공개된 뮤직비디오 예고컷 사진에서 지아와 한별은 서로를 수줍게 바라보며 하모니를 맞춰보고 있다.

또한 지아와 한별은 새하얀 휘핑 크림을 서로의 코 끝에 묻히며 화기애애하게 장난을 치는 달콤한 모습을 보여 'With Coffee'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한편 'With Coffee'는 프로듀서 이단옆차기와 이단옆차기 사단의 Homeboy가 만들어낸 합작품으로 미디움 템포로 전개되는 경쾌하고 감미로운 멜로디와 함께 달콤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이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