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선암여고 탐정단’ 진지희-강민아-이혜리-스테파니리-이민지, 소녀들의 깜찍한 ‘홍보’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우 선 기자) ‘선암여고 탐정단’ 진지희-강민아-이혜리-스테파니리-이민지, 소녀들의 깜찍한 ‘홍보’
 
JTBC 청춘 학원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이 방송 직후 각종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지난 16일(화) 밤 첫 선을 보인 ‘선암여고 탐정단’은 드라마틱한 전개와 예능을 보는 듯한 독특한 편집, 개성만점의 캐릭터들까지 아우른 유니크한 신장르물의 탄생을 알리며 눈길을 모은 터. 이에 등장만으로도 예사롭지 않은 포스를 뿜어내던 소녀들이 시청자들의 본방을 독려하기 위해 직접 나서 이목을 집중케 하고 있다.
 
첫 방송 당일 진지희(안채율 역), 강민아(윤미도 역), 이혜리(이예희 역), 스테파니리(최성윤 역), 이민지(김하재 역) 등의 배우들은 자신의 SNS에 사진과 함께 러블리한 멘트들로 본방을 독려하거나 방송 시청을 인증, 모니터 하는 등의 모습을 통해 시선을 사로잡았다. 화기애애한 분위기로 한데 모인 배우들의 단체샷에서부터 혜리를 응원하기 위해 파이팅 넘치는 셀카를 게재한 걸스데이의 민아까지 이들의 활발한 자체 홍보는 뜨거운 이슈로 떠오르며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고조시키고 있다고.
 
이 외에도 선암여고 공식 SNS에는 드라마의 소개를 비롯한 각종 정보들은 물론, 메이킹 영상 등 각종 자료들이 수시로 업데이트되고 있는 만큼 탐정단의 활약을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기에 많은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선암여고 탐정단’ 진지희-이혜리-강민아-스테파니리-이민지 / 진지희, 강민아, 이혜리, 스테파니리, 이민지 SNS
‘선암여고 탐정단’ 진지희-이혜리-강민아-스테파니리-이민지 / 진지희, 강민아, 이혜리, 스테파니리, 이민지 SNS

이에 누리꾼들은 “배우들 SNS 찾아보는 것도 꿀잼!”, “정말 가입을 부르는 탐정단일세!”, “소녀 5인방, 보기만 해도 삼촌미소가 절로~”, “매주 화요일이 기다려지게 되는 듯!”, “배우들이 정말 팀워크가 좋아보인다!” 등의 반응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지난 방송에서는 전학 온 첫날 의문의 남자에게 팔을 물린 채율(진지희 분)이 비공식 서클 선암여고 탐정단에 가입을 제안받는 모습이 그려져 앞으로 팀을 이루게 될 5인 5색 소녀들이 어떤 고군분투기를 펼쳐나가게 될지 궁금증을 높였다.
 
한번 빠지면 헤어나올 수 없는 진지희-강민아-이혜리-스테파니리-이민지의 좌충우돌 수사일지 JTBC 청춘 학원드라마 ‘선암여고 탐정단’은 매주 화요일 밤 11시에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