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만병통치약’ 그라비올라, 암세포 스스로 죽게 만들어… ‘여기서 구하자’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조혜진 기자) ‘만병통치약’ 그라비올라, 암세포 스스로 죽게 만들어… ‘여기서 구하자’
 
그라비올라
 
‘만병통치약’이라고 알려지고 있는 그라비올라가 화제다.
 
최근 한 방송을 통해 소개된 그라비올라는 ‘신이 내려준 열대 식물’이라고 불릴 정도로 뛰어난 항암 효과를 자랑한다. 그 외에도 각장 피부질환 및 다양한 질병에 효과를 보인다. 브라질 원주민들 사이에서는 ‘만병통치약’처럼 사용된다고 전해진다.
 
그라비올라는 암세포도 스스로 죽게 만드는 효과가 있으며 재배 방법도 간편하고 보름이 넘어서면 싹이 돋아날 정도로 빠른 성장 속도를 가지고 있다.
그라비올라 / 해당 캡쳐
그라비올라 / 해당 캡쳐
 
그라비올라는 온라인을 통해 구할 수 있으며 분명 암환자에게 도움이 되지만 주의도 요구된다고 한다. 그라비올라 만으로는 항암 중에 나타나는 다양한 증상을 다 개선시킬 수 없다. 백혈구저하, 손발저림, 혈소판저하 등 여러가지 증상에 맞는 약초 구성이 필요하다고 전했다.
 
한편 그라비올라는 열대 지방 해발 1000m 이하 낮은 지역에서 서식한다. 섬유질, 단백질, 탄수화물, 비타민C 등이 다양 함유돼 미국과 유럽 등지에서 주스와 아이스크림, 젤리 푸딩 등으로 만들어 먹기도 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