Quantcast

‘발레리노’ 최태환, 부상에도 연기 투혼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톱스타뉴스 우 선 기자) ‘발레리노’ 최태환, 부상에도 연기 투혼
 
제이에스픽쳐스는 16일 남자주인공인 최태환의 촬영 현장 사진을 공개했다.
 
‘발레리노’에서 최태환은 타고 난 신체조건과 재능, 발레에 대한 열정까지 겸비한 늦깎이 발레 천재인 탈북자 ‘이평호’역을 맡았다.
 
극 중 이평호는 잃어버린 동생을 찾기 위한 자금 마련을 위해 물류센터 직원부터 목욕세신사, 중국집 배달원 등 다양한 직업을 섭렵하며 갖은 고생 끝에 천재 발레리노로 성장하는 인물.
 
최태환은 천재 발레리노 역을 위해 처음 접하는 무용을 완벽하게 해내야 함에 많은 부담감에도 불구하고 밤낮없이 연습에 매진하며 실제 발레리노 못지않은 발레실력을 선보여 유니버셜 발레단 단원들도 찬사를 보냈다.
 
최태환 / 사진=㈜조은회사
최태환 / 사진=㈜조은회사

특히, 연습 중 생긴 허리부상에도 불구하고 누구보다 열심히 촬영에 임하며 다양한 발레동작을 완벽히 소화해내는 투혼을 발휘해 현장 스태프들과 배우들의 걱정을 한 몸에 받기도 했다는 후문이다.
 
최태환은 "생애 처음으로 하는 무용수 역이라 걱정도 많이 했는데 감독님과 많은 스태프분들 덕분에 잘 마친 것 같다. 걱정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 드리며 방송에 많은 기대 부탁 드린다"며 소감을 전했다.
 
한편, TV영화 '발레리노'는 오는 25일 MBC 드라마넷을 통해 크리스마스 특집으로 방송된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두에게 알리고 싶은 뉴스라면 ? ‘이 기사를 추천합니다’ 버튼을 눌러주세요.
추천을 많이 받은 기사는 ‘독자 추천 뉴스’에 노출됩니다.

240201_광고보고투표권

기사 추천 기사를 추천하면 투표권을 받을 수 있습니다.
If you recommend an article, you can get a voting ticket.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모바일 모드로 보기 Go to the Mobile page.

이 기사를 후원해 주세요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외토픽